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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다가 소형 SUV HR-V의 2019년형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하면서 미국시장에 출시했습니다. HR-V의 라인업은 LX부터 투어링까지 구성되며 모든 트림에 사륜구동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하고 스포티한 5 도어 서브 컴팩트 SUV로서 이미 확립 된 명성을 더하여 신기술 및 더 세련된 주행 경험을 추가하여 매력을 넓 힙니다. 2019 혼다 HR_V는 서브카 다운 파격적인 가격정책으로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의 첫번째, 스포트 트림은 검은색 헤드라이너, 광택 - 검정색 트림 및 스포츠 페달을 포함하는 독특한 인테리어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벌집 형상의 그릴과 18인치 알로이 휠과 가죽 스티어링 휠, 변속기 그리고 스포츠 스타일의 페달이 포함됩니다. 아울러 EX 및 EX-L 모델은 고 대비 스티칭을 통해 좌석 내부 장식을 재 설계합니다. 최상위 트림인 투어링은 LED 헤드램프와 안개등 그리고 17인치 알로이 휠, 더블 스티치 가죽 시트 및 운전석에 8방향 전동식 시트가 적용됩니다.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살펴 보면 그릴은 어두운 크롬으로 렌더링되고 새로운 프로젝터 스타일의 어쩌면 혼다의 를 상징하는 헤드 라이트로 확장되는 "플라이 윙"의 새로운 해석에 의해 향상됩니다. 크롬 밴드 아래에서 그릴 입구는 넓은 모양을 강조하기 위해 재구성 되었으며 안개등 하우징은 HR-V에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확대되었습니다. 후면에는 새로운 훈제 회전 신호 렌즈가 얇은 크롬 밴드로 연결되어 고급스러운 공기를 HR-V 외부로 보냅니다. 아울러 HR-V의  Orange Burst Metallic, Midnight Amethyst Metallic, Platinum White Pearl의 세 가지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새로운 Display Audio 시스템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외에도 새로운 시트 패브릭과 상부 도어 패널 및 개정 된 cupholder가있는 업데이트됐습니다. 7인치 터치스크린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오디오 시스템은 스포츠 트림부터 제공됩니다. 볼륨 컨트롤러는 노브 방식을 적용했으며, 투어링 모델에는 고해상도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탑재돼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소음 방지 장치의 혜택을받습니다. 추가 흡음재가 방화벽, 바닥 및 조수석 발 받침대에 설치되었습니다. Sport trims 이상에는 Active-Noise Cancellation 기능이있어 HR-V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역상 오디오 신호를 보내 저주파 도로 소음을 제거합니다. 아울러 HR-V에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젊음을 선사하는 스포츠 트림은  Apple CarPlay ™ 및 Android Auto ™ 통합, 블랙 아웃 헤드 라이너, 좌석의 콘트라스트 스티치, 가죽 덮개가 달린 스티어링 휠 및 시프터 및 스포츠 스타일 페달이 포함 된 새로운 Display Audio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소형이며 주차하기 쉬운 외관 패키지 내부의 승객과 화물을 위한 방대한 내부 공간을 제공합니다. 해치를위한 체재 스프링 메커니즘이 수정되어 후방 좌석 뒤쪽의 공간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HR-V는 또한 최대화물 및 여객 수송 능력을 위해 쉽게 재구성되는 2열 Magic Seat®을 사용합니다. HR-V는 또한 HR-V의 컴팩트 한 외형 치수를 고려하여 풍부한 후방 시트 헤드 및 발판을 갖추고 있으며, 트렁크 공간은 688리터이며, AWD를 적용하면 657리터가 확보됩니다. 



    2019 Honda HR-V는 141 마력의 1.8 리터 DOHC i-VTEC® 4 기통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전륜 또는 사륜 모두를 구동하는 HR-V 모델은 현재 CVT (Continuously Variable Automatic Transmission)를 사용합니다. 6 단 수동 변속기는 2019 년 모델로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HR-V의 CVT는 2019 년 모델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연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득한 조절판에서, CVT는 지금 어려운 촉진의 아래에서, 더 많이 밀접하게 유사한 고정 기어 변속 장치의 변화되었던 기어 변화와 유사한 수정되었던 시프트 매핑을 특징으로한다. 이 "계단 모양"느낌은 가속 중에 실내 습기 수준을 줄이는 동시에 HR-V에보다 친숙한 느낌을줍니다. 또한 HR-V의 CVT는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포용력을 사용하여 더 낮은 회전 속도로 더 자주 머물러 있습니다. 다른 개선 사항으로는 감속시 높은 회전 수로 HR-V 변속이 포함되어있어 운전자가 주행 페달을 밟을 때 엔진 제동력과 더 나은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장비가 갖추어 진 모델에서 HR-V의 실시간 전 륜구동 시스템은 눈과 같은 낮은 트랙션 조건에서 더 나은 성능을 위해 향상되었습니다. 스포츠 모델의 조향 느낌은 또한 센터에서 핸들의 위치에 따라 조향 응답을 변화시키는 가변 기어 비 전기 동력 조향 장치의 채택으로 향상되었습니다. HR-V의 조향 장치는 조향 핸들의 작은 움직임에 덜 민감하기 때문에 더 높은 속도에서보다 안정적이게됩니다. 



    안전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Honda Sensing® 안전 및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제품군에 HR-V EX 트림 부터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Honda Sensing®은 ACC (Adaptive Cruise Control), CMBS (Collision Mitigation Braking System ™), LKAS (Lane Keeping Assist System) 및 LDA (Lane Departure Warning)가 포함 된 RDM (Road Departure Mitigation)을 포함합니다. 


    HR-V의 A 필러는 작은 오프셋 정면 충돌에 대한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IIHS)에서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 리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또한 EX 이상의 트림에서 Honda LaneWatch ™를 표준 장비로 사용합니다. 혼다센싱은 아무리 혼다의 모델이라 하더라도 쉽게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형 SUV인 HR-V가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표준 활성 및 수동 안전 기능의 긴 목록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트랙션 컨트롤, 운전자 및 조수석 프론트 및 사이드 에어백, 롤오버 센서가 장착 된 사이드 커튼 에어백, EBD (Electronic Brake Distribution), 브레이크 어시스트 및 Honda의 차세대 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 (ACE ™)을 갖춘 차량 안정성 어시스턴트 (VSA®) ) 신체 구조. 모든 HR-V 모델에는 가이드가있는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트림별 제공되는 HR-V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서브카의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실내의 확실한 적재공간을 비롯하여 소형차에서는 볼 수 없던 혼다센싱의 안전성과 함께 강력한 포퍼먼스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2019 혼다 HR-V의 북미 출시 가격은 2만 520달러(2,30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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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