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외제 자동차 판매조건, 프로모션, 할인 정리


    매달 각 업계별로 변하는 판매조건을 알아 보는 재미도 있으며, 주력 상품이 어떤 것인지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월 초가 되면 브랜드 별로 프로모션 및 판매조건에 따라 차량을 선택하기도 할 만큼 중요한 마케팅 중 하나이기도 하죠. 또한 차량 구매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뜻밖에 무언가를 얻거나 누릴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도 하는데요. 11월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저물어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가슴 설레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한성자동차는 11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GLE 350 d (Coupe 제외), GLS 350 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새로운 레저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한 겨울 여행의 기회, 또는 고객의 건강을 고려한 다이슨 온 냉풍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며, The New GLC 350 e 4MATIC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 배터리를 증정합니다. 또한, CLS 모델과 신규 출시 된 E-Cabriolet 모델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해당 차량과 함께 셀카를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주유권 10만원권 등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이번 달에는 EQ브랜드 신차인 GLC 350 e 시승이벤트도 예정되어있습니다. 서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여의도 IFC 멀티플렉스 몰에서, 해당 EQ 브랜드 모델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었던 예비오너는 참여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MBK AMG Driving Academy 통해 여성만을 위한 AMG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서킷 행사, 한성자동차 여성 프로그램 ‘Lady H’를 통해 겨울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설화수와 함께 진행합니다. 


    그외에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마련했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온 냉풍 공기 청정기,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배터리, 레볼루션 우드 티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캡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슈퍼 세일 페스타3’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클리오와 함께 즐기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실내에서 역동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4(총 5명) 또는 야외에서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전동 킥보드(총 5명)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클리오 구매 고객은 슈퍼 세일 페스타3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클리오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할부 구매 시에는 최장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를 통해 최대 60개월까지 1.5%의 낮은 금리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모델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천만원 대의 가격표를 지니면서도,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수입 모델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 소형차 특유의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연비 등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차선이탈 경보(LDW), 전방추돌 경보(FCW), 차간거리 경보(DW), 앞차 출발 알림(FVSA)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ADAS(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죠. 



    마세라티도 뉴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을 무이자 금융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2018 마세라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뉴 기블리 및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운용리스 상품이며, 선수금이나 보증금 없이 계약이 가능합니다. 


    구매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기블리 디젤 기본형 모델을 최저 월 납입금 1,034,92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 제휴 금융사 이용 시, 선수금 30%, 연간 주행거리 2만 Km 기준) 



    시트로엥은 11월 한달 간, 그랜드 C4 피카소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 및 취득세 전액 지원과 함께 1년 주유비까지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지난 7월부터 시행된 개별소비세 인하분에서 나머지 3.5%를 추가 지원하며, 7%의 취득세 전액도 지원하고 여기에 1년 2만km(유가 1,495원) 기준으로 1년 주유비를 지원하는 등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이에 따라 그랜드 C4 피카소 필 트림 ADAS 에디션은 약 677만원 할인된 3,590만원, 샤인 트림은 약 792만원 할인된 4,198만원에 판매됩니다. 여기에, 취득세 지원 대상인 3인 이상의 다자녀 가구의 경우 취득세 만큼의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브랜드별 프로모션 및 판매조건을 따지는 예비오너들은 분명 자동차의 활용하는 목적에 따라 달라지게 될텐데요. 이에따라 업계들도 모델별로 특징을 살려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잘 활용한다면 보다 행복한 삶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됩니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