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주행모드를 제공하는 혼다의 새로운 SUV 패스포트


    앨라배마주 혼다제조소(HMA)의 1,500여 명의 동료들이 올 뉴 2019 혼다 패스포트 SUV의 대량 생산 시작을 축하했습니다. 내년 초 판매를 시작으로, 패스포트는 HMA에서만 생산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혼다 SUV 라인업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패스포트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주행이 가능하게 만드는 비포장도로의 모험 능력, 그리고 포장도로 주행 레프트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이크 오트리지 HMA 부사장은 "오늘 우리는 이 새로운 모험이 가능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고객들에게 배달하는 앨라배마에서 혼다 팀의 헌신을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나는 혼다의 가장 튼튼한 경차인 새로운 패스포트를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동료들이 고객들에게 헌신해 준 것을 축하한다.오늘날의 모험적인 고객들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하는 특징들로 냄새를 맡는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패스포트는 지난 달 로스앤젤레스 오토 쇼에서 공개되었고, 혼다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SUV 라인업에서 소형 CR-V와 3열 파일럿 사이에서 형성될 것입니다.


    "Passport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은 실제로 혼다가 이 부문에서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라고 Passport Development Leader인 Lara Harrington은 말하면서 "이 차에 적당한 시기에 맞춰 시장에 진출한 것 같다. 혼다 패스포트(Honda Passport)는 상을 수상한 경트럭 라인업에 더욱 개인적이고 견고한 오프로드 SUV를 도입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우리는 이 신제품이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지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습니다.




    패스포트는 앨라배마에서 파일럿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오디세이 미니밴, 혁신적인 리들라인 픽업 트럭 등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혼다 경트럭 라인업의 다른 멤버들과 함께 생산됩니다. 기존 혼다 SUV 라인업인 파일럿, CR-V, HR-V는 4년 연속 미국 뉴스 앤드 월드 보고서에서 "최고의 SUV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리들라인은 2017년 북미 올해의 트럭으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미국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습니다.




    혼다 SUV 라인업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패스포트는 혼다의 글로벌 경량 트럭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매우 경직된 일체형 구조를 포함하여 3열 파일럿 SUV 및 리들라인 픽업과 많은 기본 구조를 공유합니다.



    아직까지 혼다의 가장 튼튼한 경형트럭인 Passport의 표현력 있는 디자인은 모험을 즐기는 임무에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무광택 블랙 그릴과 범퍼, 블랙 라이트와 블랙 휠 등 더 높은 지상고, 표준 20인치 휠, 245/50R 전천후 타이어, 스포티한 스타일링은 여전히 돋보입니다. LED 헤드라이트 액센트, 글로스 블랙 트림, 플로팅(floating) C-필러, 크롬 배기 피니셔는 Passport의 도시 전체의 정교함을 암시하죠. 트림 전용 휠 디자인이 제품군 전반에 걸쳐 제공되며, Touring 및 Elite 트림은 265/45R20 타이어를 표준 장비로 제공합니다.


    잘생긴 외모 외에도, Passport의 디자인은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지상고는 Passport의 3열 형제인 파일럿에 비해 전륜 구동 모델에서 0.5인치, 전륜 구동 모델에서 1.1인치 상승한 반면, 전체 길이는 짧고 후면 돌출부는 더 험한 지형에 적합한 향상된 접근, 이탈 및 파단 각도를 제공합니다.




    패스포트의 넓은 휠과 타이어는 운동정신과 스포티한 자세를 보완하며 도심에서 반응하는 동시에 오프로드에서 접지력을 높여주는데 포장도로에서 모험을 즐기는 패스포트에 적합한 긁히지 않는 매트 마감 그릴과 함께 튼튼한 스타일의 프론트 엔드가 눈에 띕니다.



    패스포트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은 5명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115.9 cu-ft의 승객용량과 157.1 cu-ft의 동급 최고의 총 실내용량을 제공합니다. 스포츠에서 엘리트 트림에 이르기까지, Passport는 스포츠의 매력적이고 튼튼한 천 또는 EX-L의 가죽, 투어링 및 엘라이트 트림, 블랙아웃 헤드라이너, 대시와 도어의 부드러운 접촉 표면의 넉넉한 사용 등 고품질 사용자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패스포트의 내부는 또한 최고 수준의 실용성을 제공한다. 2열 좌석 뒤에는 주말 캠핑 여행이나 가정 정비 상점으로의 여정을 위해 크기가 넉넉한 화물 구역이 있고, 41.2 cu. ft의 공간이 있으며, 2열은 평평하게 접혀져 77.9 cu.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산악 자전거 또는 1주일의 캠핑 장비를 수용하기에 충분하죠. 카고 구역에서 2열 좌석 등받이가 버튼을 눌러 접히고, 패스포트의 주 화물 바닥은 카펫이 깔린 단단한 플라스틱 표면과 청소하기 쉬운 표면 사이에서 뒤집을 수 있습니다. Passport는 2.5 cu.ft.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칸막이 저장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이용 가능한 액세서리 트레일러 히치 수신기를 보관하기 위한 사용자 지정 빈을 포함하여 탈착식 세척 가능 빈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작은 물건을 실을 수 있는 공간도 많습니다. 패스포트는 앞좌석 사이에 대형 센터 콘솔 빈과 닫힐 때 트레이 역할을 하는 롤링 커버가 있는 대형 센터 콘솔 통을 포함하여 앞좌석 승객을 위한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도어와 푸시 버튼 기어 셀렉터 앞에는 추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2019년형 모든 혼다 패스포트 트림에는 첨단 안전 및 운전자 주도적 기술로 구성된 혼다 센싱® 제품군이 표준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혼다 센싱®은 차량 주변의 주행 조건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운전자가 차선 위치를 유지하고, 특정 조건에서 잠재적 전방 충돌이 감지될 경우 차량 속도를 늦추거나 정지시킬 수도 있습니다. 혼다 센싱®은 전방 충돌 경고(FCW),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및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 경감 브레이크 시스템TM(CMBSTM)을 포함하죠. 신형 패스포트는 높은 수준의 능동식 및 수동식 안전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NCAP 5-스타 종합 차량 점수 안전 등급과 IIHS TOP 안전 등급에 목표를 두고 있다. 모든 2019MY 혼다 차량은 NCAP 5성 종합 차량 점수 안전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아울러 모든 패스포트 트림에는 오버헤드 "bird's eye" 뷰가 있는 멀티 앵글 리어 뷰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트레일러 후크업에 이상적입니다. 추가적인 운전자 주도적 기술로는 리어 뷰 카메라,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EX-L, Touring and Elite), 리어 크로스트래픽 감지 기능 및 프론트 및 리어 주차 센서(Touring and Elite)에 대한 동적 지침이 포함됩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자동차 시장에서 또 다른 라인업을 빠르게 구축하기 위해 각 브랜드들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특히 북미 시장은 픽업트럭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패스포트와 같은 라인업의 도입으로 시장의 흐름으로 봤을 때 머지 않아 바뀔 것으로 보이며, 혼다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들이 이미 동급 SUV의 출시를 앞두거나 영업소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내수 시장에서도 이러한 모델들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해외 브랜드들은 사륜 구동의 부제로 국산 브랜드에 비해 외면 받아 왔죠. 그러나 더욱 뛰어나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SUV의 출시로 앞으로의 시장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