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건 같은 디자인으로 세련되어진 미니밴, 미쓰비시 엑스팬더


    올 뉴 2020 미쓰비시 엑스팬더는 스타일리쉬한 미니밴입니다. 일곱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는 인테리어는 인상적입니다. 또한 실제 모델의 연비는 효율적이며, 두 가지 변속기와 함께 하나의 엔진을 사용할 수 있죠. 아울러 마차 같은 디자인 덕분에 외관이 세련되어 보입니다. 역동적인 스타일은 현대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안전등급도 좋고 실용적인 엑스팬더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며, 나름대로 독특하지만 다른 미쓰비시의 크로스오버와 SUV로부터 어떤 장점들을 가져 온 것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2020 미쓰비시 엑스팬더는 5도어 미니밴으로 마차 모양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관은 역동적이고 매력적 인상을 갖추고 있으며, 앞부분에는 LED 헤드라이트와 아름답게 디자인된 그릴이 있습니다. 미쓰비시의 디자인 언어는 뒷면에서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데 LED 기술도 탑재될 것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미니밴은 약간 더 넓어질 것이고 SUV와 같은 지상고는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타이어는 완전히 새것이고 15인치 타이어가 표준이며, 특유의 루프라인은 미쓰비시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아름다운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미쓰비시 엑스팬더는 3열 좌석과 7명의 승객을 위한 캐빈을 제공할 것입니다. 좌석 배치는 2-3-2 구성으로 설정되며 내부로부터의 배치는 아주 놀랍습니다. 뒷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레그룸도 아주 넉넉하죠. 이는 미쓰비시만의 디자인 떠있는 지붕 선 덕분에 머리 공간이 더 낫습니다.



    심지어 짐 싣는 공간도 관대합니다. 특히 2열과 3열 좌석을 접으면 더욱 넓죠. 그렇기 때문에 미니밴은 여러 면에서 실용적이라 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최대 14개의 컵 홀더가 배치돼 있습니다. 또한 기술 측면에서 볼 때 블루투스와 네비게이션이 표준으로 장착돼 있으며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아울러 미니밴은 시동/정지 버튼을 특징으로 하며 그 어느 때보다 안전 등급이 우수합니다.



    후드 아래에 위치한 심장은 하나의 엔진 옵션만 제공합니다. 2020 미쓰비시 엑스팬더는 동일한 1.5L DOHC 유닛을 사용할 것입니다. 4기통 장치는 125 HP와 110lb-ft의 토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합리적인 수치들은 엑스팬더가 어떻게 가족과 더 긴 여행을 하는가에 대한 증거이며 여전히 안전성은 우수하다고 말합니다.


    이 엔진은 밸브 타이밍 전자 제어장치를 특징으로 하며, 연비가 매우 우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프론트 휠 구동 구성은 표준이며 두 가지 기어박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단 수동 및 4단 자동 변속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주행 느낌은 조용하고 운전경험도 좋으며 일반적으로 기어 변속은 매우 부드럽고 차량은 매우 조용합니다.



    2020년 미쓰비시 엑스팬더는 세 가지 트림 레벨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은 2만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미드레인지 트림의 가격은 25,000달러, 제품군 터핑 모델은 30,000달러 또는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상단 트림 레벨은 가죽 시트를 포함한 프리미엄급 편의 시설을 제공하게 됩니다.


    엑스팬더의 스펙으로 인도네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미쓰비시는 이제 아시아와 심지어 아프리카에서 완전히 새로운 미니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Xpander는 유럽, 남미, 북미에서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주 특유한 디자인과 감성으로 승부하는 미쓰비시 엑스팬더는 2020년 상반기에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