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쿠페가 출시된지 단 6주... 다시 주목하게 만드는 카브리올레 출시


    오픈톱 911은 포르쉐가 1981년 9월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국제 모터쇼(IAA)에서 최초의 911 카브리오레의 원형을 공개했을 때 만들어진 수십 년의 전통에서 계속됩니다. 이 때 고객들과 팬들은 모두 즉시 사로잡혔죠. 최초의 오픈톱 911 모델은 1982년에 생산 라인에서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 모델 범위에서 지속적으로 적용되어 왔습니다. 이 상징적인 스포츠카의 오픈톱 버전은 거의 전례 없는 팡파르로 2019년에 출시될 것입니다. Coupe의 모든 혁신적 특징과 함께 루프를 열고 닫는 새로운 유압 장치와 같은 Cabriolet 관련 고급 기능을 포함합니다.




    더 뉴 포르쉐 911은 카브리오레 형식으로 포르쉐 911로 남아있기는 하지만 쿠페의 현대적 라인을 모방하고 있습니다. 완전 자동식 소프트 탑은 유리 뒷유리창이 있고, 소프트 탑 구조에는 바우라고 알려진 마그네슘 표면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고속에서 루프의 풍선 현상을 안정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탑은 최대 50km/h의 속도에서 열거나 닫을 수 있으며, 새로운 루프 유압 장치는 개방 시간을 약 12초로 단축하는 반면 전기적으로 확장 가능한 윈드 디플렉터는 목들이 바람 충격으로부터 보호되도록 보장합니다.



    911 카브리오레는 후륜 구동 카레라 S와 4-휠 드라이브 카레라 4S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331kW(450PS, 911 Carrera S Cabriolet: 복합 연료 소비량 9.1l/100km, 복합 CO2 배출량 208g/km, 911 Carrera 4S Cabriolet: 조합 연료 소비량 9.0l/100km, CO2 배출량 207g/km) 6,500rpm에서 530Nm의 토크로 구동되는 2,981cm³로 구성됐습니다. 



    향상된 분사 프로세스를 통해 구동 효율이 증가하고 배기 가스 배출량이 감소했으며, 터보차저 및 차지 에어 냉각 시스템의 새로운 레이아웃과 같은 다른 최적화 조치도 구현되었습니다. 이 동력은 새로 개발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에 의해 전달되는데 Carrera S는 3.9초 이내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며(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옵션: 3.7초) 최대 306km/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Carrera 4S는 최고 속도 304km/h를 달성하고 3.8초 이내에 0-100km/h를 달성합니다(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옵션 포함: 3.6초).




    새로운 엔진 마운팅 포지션은 카브리오레의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견고하게 만들었습니다. 처음으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관리(PASM) 스포츠 섀시를 911 카브리오레에 사용할 수 있죠. 이를 위해 사용되는 스프링은 더 단단하고 짧으며, 전면과 후면 앤티롤 바는 더 견고하며, 섀시 전체는 10밀리미터만큼 낮아졌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911에 더 나은 체중 분배와 함께 더 중립적인 느낌을 줍니다.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오레는 더 넓어 보이고, 더 자신감 있고, 완전히 이전 것보다 더 볼륨감 넘칩니다. 날개 아치형 전면의 큰 20인치 휠과 뒤쪽의 21인치 휠. 이제 리어 휠 구동 모델은 기존 4륜 모델의 차체 폭과 일치합니다. 아울러 리어 액슬은 44mm 더 크죠. 일반적으로 45mm 폭의 프론트 엔드는 앞유리 앞쪽에 독특한 리세스가 있는 전방 확장 보닛인 이전의 911 세대에서 기존의 특징을 새롭게 합니다. 두 요소 모두 차량 앞쪽을 연장하고 역동적으로 보이도록 합니다.




    모든 모델의 후면은 상당히 넓은 가변 위치 스포일러와 지속적이고 원활하며 우아한 라이트 바에 의해 지배됩니다. 또한 프론트 및 리어 섹션을 제외하고 전체 외부 표면은 이제 알루미늄으로 제작됩니다.



    인테리어는 대시보드를 정의하는 명확하고 직선적인 라인과 오목한 계기들로 인해 내부는 독특합니다. 원래 911에서 그랬듯이, 새로운 대시보드는 두 수평 날개 수준 사이의 전체 폭을 포함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리브 계수기와 함께 얇고 프레임 없는 자유형 디스플레이 두 개가 운전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며, 10.9인치 크기의 포르쉐 통신 관리(PCM) 중앙 화면을 빠르게 조작하여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911 카브리올레는 정교한 보조 시스템으로 안전 및 편의성을 향상합니다. 세계 최초로 포르쉐는 표준으로 포함된 습식 모드를 개발했습니다. 이 기능은 도로에서 물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제어 시스템을 사전 설정하며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며, 운전자는 버튼을 누르거나 스티어링 휠의 모드 스위치(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사용하여 안전에 초점을 맞출 수 있죠. 



    또한 표준 장착되는 카메라 기반 경고 및 브레이크 어시스트 시스템은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 운전자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고 필요한 경우 경고 또는 비상 제동 절차를 개시합니다. 아울러 후진 카메라를 포함한 주차 보조 시스템은 카브리오레의 표준 구성이 되며 911에 대한 옵션으로는 야간 시력 보조와 열 이미징 카메라, 자동 거리 제어, 정지 및 이동 기능 및 역전 가능한 탑승자 보호 기능을 갖춘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이 있습니다.



    남자들의 로망을 넘어선 신형 911 카레라 S 카브리올레와 911 카레라 4S 카브리올레의 부가세 및 국가별 특별 사양을 포함한 독일 시장 판매 가격은 각각 134,405유로, 142,259유로부터 시작됩니다.


    2019 포르쉐 911(8세대) 카레라,포르쉐의 심장이라 불리는 우리의 아이콘

    포르쉐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포르쉐 최초의 사륜구동 하이브리드 4 E-Hybrid

    포르쉐 마칸, 스포츠카, 디자인 및 일상을 결합 할 수 있는 유일한 SUV.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