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향적 첨단 플래그십 세단으로 돌아온 페이스리프트 BMW 7시리즈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 BMW는 주력 고급 모델의 프로필을 더욱 선명하게 만듭니다. 새로운 외부 디자인은 훨씬 더 뛰어난 존재감과 우아한 정확성을 자랑합니다. 새로운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장거리 편안함을 더욱 높여줍니다. 미래지향적이고 첨단 플래그십 세단으로 돌아온 페이스리프트 BMW 7시리를 만나 보시죠.



    익스테리어의 변화는 50밀리미터 높이의 프론트 엔드를 통해 새롭고, 놀랍고, 높은 프리스테이지의 외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일 피스 서라운드 및 표면적이 약 40% 더 큰 새로운 BMW 신장 그릴입니다. BMW Laserlight와 함께 선택적으로 더 얇은 헤드라이트 장치입니다. 이제 대형 도색 플레이트와 눈길을 끄는 크롬 트림 스트립이 외부 공기 흡입구입니다.



    프론트 사이드 패널의 수직 공기 호흡기는 차량의 측면에 더욱 정밀하고 선명하며 견고합니다. 측면 트림 스트립은 이제 리어 에이프런 안으로 연장됩니다. 




    후방 단부를 광범위하게 재설계합니다. 리어 에이프런 윤곽에는 프론트 흡기 트림의 디자인 언어가 사용됩니다. 보다 큰 크롬 서라운드와 통합된 배기 테일파이프입니다. 새로운 3차원 및 35밀리미터 두께의 슬림한 리어 램프와 빨간색/검은색 표면 조도가 가능합니다. 리어 램프 사이의 크롬 바 아래에 있는 매우 얇은 스트립(6밀리미터 폭)은 스타일리쉬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인테리어를 위한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확장된 퀼팅, 새로운 정교한 목재 내부 트림 스트립 및 그을린 유리의 앰비언트 하이라이트가 있는 독점적인 Nappa 가죽 커버는 조화롭게 장식된 럭셔리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다기능 버튼의 최적화된 배치가 적용된 가죽 스티어링 휠입니다. 휴대 전화의 무선 충전을 위해 재배치된 트레이입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업그레이드된 BMW Touch Command입니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풀HD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향상된 음향 특성: 리어 휠 아치, B 필러 및 안전 벨트 출구 커버 주변의 방음 개선 및 사이드 윈도우 및 리어 윈도우(음향 유리)를 위한 개선된 소음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BMW 7시리즈 페이스리프트는 엔진 라인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모든 모델은 Euro 6d-TEMP 배기 표준을 충족합니다. BMW M760Li xDrive의 V12 엔진(연료 소비량: 12.5~12.4l/100km, CO2 배출량: 285~282g/km)은 가솔린 미립자 필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BMW 750i xDrive의 경우 최대 출력이 60kW/80hp에서 390kW/530hp로 상승한 새로운 V8 엔진입니다(연료 소비량: 9.5~9.5l/100km, CO2 배출량 조합: 217~217g/km). 또한 최대 4개의 터보차저와 195kW/265hp에서 294kW/400hp의 출력을 제공하는 3개의 디젤 엔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6기통 인라인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고전압 배터리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BMW 7 시리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SPORT 모드의 시스템 출력이 최대 290kW/394hp로 상승했습니다. 전기 범위가 50~58km(31~36마일)까지 늘어났습니다.



    정교한 섀시 기술은 BMW가 유명해진 고급 승차감과 동적 플레어 사이에서 탁월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어댑티브 서스펜션 및 2축 에어 서스펜션이 표준 장착됩니다. 액티브 스티어링 및 Executive Drive Pro와 통합되며, 액티브 롤 안정성(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사용할 수 없음)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모델별 섀시 튜닝이 가능한 BMW M760Li xDrive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자동 운전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매우 광범위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입니다. 운전 보조 전문가(스티어링 및 차선 제어 보조 장치 포함)입니다. 이제 표준 장착 주차 길잡이에는 Reversing Assistant도 포함됩니다.



    표준 BMW Live Cockpit Professional(내비게이션 시스템, 완전 디지털, 12.3인치 계기판 및 10.25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과 일관되고 현대적인 그래픽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BMW, 조명, 에어컨, 방향전환, 시트 마사지, 음영 처리, 시트 난방 및 시트 환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Microsoft Office 365와 Skype for Business를 통합했습니다. 원격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방송을 통해 차량 기능을 업데이트합니다.


    더욱 확고한 이미지를 갖추고 나타난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는 2019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될 예정입니다.



    2018 BMW M3(5세대), 수십 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M 스페셜 에디션 CS & 컴페티션

    BMW 3시리즈 세단, LA 오토쇼 데뷔 앞둔 M340i xDrive 온라인 공개

    2019 BMW 8시리즈(2세대), 이전에 보지 못했던 즐거움을 선사하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