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기술과 편의성과 운전자 지원 기능을 탑재한 2020 폭스바겐 파사트


    미국의 폭스바겐 사는 북미 국제 모터쇼에서 2020 뉴 파사트를 선보였습니다. 8년 전 폴크스바겐은 보다 많은 인테리어 공간과 생물의 편안함과 더불어 미국 구매자들을 위한 전용 차종을 완전히 정비했습니다. 이 모델의 성공을 바탕으로 오늘날의 새로운 Passat은 보다 과감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기술, 편의성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등 더 중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폭스바겐 북미 지역 CEO인 Scott Keogh는 "파사트는 독일산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유일한 중형 세단이며 편안함, 신뢰성 및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의 조합으로 오랫동안 구매자들에게 반향을 불러 일으켜 왔습니다."라며 "이 새로운 모델을 통해 스타일 요소를 높이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바람직한 편의성과 운전자 지원 기능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Passat는 이전 모델의 기초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완전히 재구성되었습니다. 역동적인 쿠페 형태의 루프라인, 극적인 "토르나도" 라인, 그리고 지배적인 그릴이 Passat에게 한 번에 화려하고 스포티한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표준 슬림 LED 헤드라이트 및 테일라이트, 트렁크 너비의 눈에 띄는 패싯 배지와 더불어 보다 고급스러운 외관을 제공합니다. 표준형 17인치 알루미늄 합금 휠은 정교한 디자인을 향상시키며 18인치 및 19인치 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정교한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기술을 외향적인 모델을 유명하게 만든 널찍한 캐빈과 결합했습니다. 콕핏에는 수평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모델을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대시를 가로질러 흐르는 환기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보다 현대적인 새로운 계기판과 함께 유리로 덮인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었습니다.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완하는 것은 새로운 색상과 고급 소재입니다. 트림을 기준으로 3가지 인테리어 데코어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lkswagen의 V-Tex Leaterette 및 Nappa 가죽 시트 표면도 표준 천 시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4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편안함은 패스의 핵심 강점입니다. 탑승자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 Passat은 프론트 및 리어 시트, 운전석 시트(메모리 포함) 및 듀얼 존 Climatronic® 자동 실내 온도 조절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기능에는 사용 가능한 전동 접이식, 메모리가 포함된 열선내장 사이드 미러, 범위 제어 및 코너링 램프가 있는 어댑티브 프론트 조명 시스템(AFS), 자동 조광 리어 뷰 미러, 원격 시동, 레인 센싱 와이퍼, KESSY® 키리스 액세스 및 푸시 버튼 시동, 음성 컨트롤 및 쉬운 트렁크가 있습니다.



    기술 업그레이드는 차내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새로운 Passat은 포괄적인 표준 및 사용 가능한 운전자 지원 기술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모든 패스는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율 비상 브레이크(프론트 어시스트)를 포함하며, 보행자 모니터링은 물론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통 상황 경고도 함께 제공됩니다. 사용 가능한 운전자 지원 기능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레인 어시스트)이 포함됩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이 방향 지시등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차선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때 운전자의 차선 내로 다시 이동하는 데 능동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차 거리 컨트롤을 포함한 주차 스티어링 보조 장치(파크 어시스트)가 있습니다. 또한 Passat는 자동 충돌 후 브레이크 시스템을 포함하여 수동식 및 능동식 안전 시스템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2020 폭스바겐 파사트는 폭스바겐의 2.0L 터보차지 및 직분사 TSI® 엔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구동되며, 174마력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새 소프트웨어와 결합된 새로운 토크 컨버터는 출력을 대부분의 모델에서 207파운드-피트(bound-feet)의 토크로 높입니다(실시간 트림이 이전 모델의 파워트레인 위에 전달됨). 이 동력은 Tiptronic®이 장착된 6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프론트 휠로 전달됩니다.




    모든 패스워드 모델에는 미국 최고의 범퍼 투 범퍼 리미티드 보증인 People First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보증은 6년 또는 72,000마일(둘 중 먼저 발생) 동안 적용되며, 보증은 남은 기간 동안 후속 소유자에게 양도될 수 있습니다. 2020 Volkswagen Passat은 네 가지 일반 트림 레벨과 출시 전용 Limited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2019년 여름에 미국 폭스바겐 대리점에 도착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프리미엄 세단 국내 출시

    폭스바겐 타록 콘셉트, 차세대 픽업 트럭 디자인 그리고 혁신적인 공간

    2018 폭스바겐 파사트,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미국형 파사트 TSI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