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의 첨단 기술과 더욱 럭셔리해진 익스테리어



    랜드로버가 신형 레인지로버를 출시했습니다. 

    5년 만에 공개된 부분변경 모델로, 

    고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헤드램프와 계기반 등의

     세부 장치를 업그레이드 해 더욱 세련되어지면서도

     편의성까지 더해졌습니다.


    레인지로버는 지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럭셔리 SUV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랜드로버의 대표 모델로, 

    온로드와 오프로드 주행성능은 물론, 

    최고급 소재를 대거 적용하는 등 

    고급 SUV의 한 획을 그은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출시 당시 가장 완벽한 기능을 갖춘 최초의 

    럭셔리 4x4 차량이며 이후 40여년의 시간을 거쳐 

    프리미엄 럭셔리 SUV의 역사를 만들어왔습니다.



    신형 레인지로버의 익스테리어는 새로 디자인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한 장의 알루미늄 패널로

     제작된 클램셀 보닛의 디테일을 변경해 

    더욱 당당하고 중후한 모습하고 있습니다. 

    양쪽엔 LED 라인으로 구성된 헤드램프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후면 디자인 또한 리어램프도 LED를 적용했고, 

    통합형 트윈 테일 파이프를 적용한 리어범퍼는

     기품있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레인지로버에 적용된 라운드 LED 헤드램프는 

    높은 에너지 효율과 태양광에 가까운 수준의 빛을 발산,

     야간주행 시 운전자의 피로감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인테리어는 새로운 시트 프레임을 적용해 

    공간활용성을 강화했으며, 시트를 구성하는 폼과 내부 레이어를

     개선해 착좌감을 향상시켰습니다.

    아울러 핫스톤 마사지, 전동식 헤드레스트 등

     시트 내에 다양한 기능도 추가돼

     럭셔리 SUV의 표본을 보여줍니다. 

    컵홀더 하부엔 대용량 보관함과 커비 박스, 

    도어 수납함을 추가했습니다.

    이외에도 트림 별로 새롭게 선보이는 트림 피니셔와

     컬러 조합은 개성 넘치는 레인지로버를 만들며, 

    모델 최초로 적용되는 인컨트롤 터치 프로 듀오는

     뉴 레인지로버만의 고급스럽고 간결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완성하기에 충분합니다.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는 럭셔리 SUV답게 

    안전 및 편의장비도 대거 포함됐습니다. 

     12인치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

     10인치 풀컬러 헤드업디스플레이, 앞 차와의 상대 속도 및

     차간 거리를 유지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 경고, 사각지대 모니터링, 

    탑승객 하차 모니터링, 360도 주차보조 기능, 

    두 개의 10인치 터치스크린으로 구성된 

    인컨트롤 터치 프로 듀오 시스템, 긴급 출동 기능을

     포함한 인컨트롤 프로텍트, 스마트폰으로 연료 잔량이나 

    주행거능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리모트앱이 

    탑재되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뒷좌석 독립 시트는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제어 가능한 전동식 전개 리어 센터 콘솔을 적용,

     평상시에는 2개 좌석과 완벽히 연결돼 

    성인 3명이 탑승할 수 있는 넓은 뒷좌석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개 시에는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마감된

     센터콘솔을 통해 뒷좌석을 독립시트 형태로 분할하여 

    더욱 럭셔리한 드라이빙 환경을 구축합니다.



    파워트레인은 4.4리터 V8 디젤 엔진 및,

     5.0리터 V8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 두 가지로 구성됐습니다. 

    여기에 ZF 8단 자동 변속기가 맞물려 연비향상을 시켜줍니다.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339마력, 

    최대토크 75.5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은 525마력, 최대토크는 63.8kg.m입니다. 

    최상위 모델 SVA 다이내믹은 

    5.0리터 V8 슈퍼차저 엔진을 적용해 최고출력이 565마력, 

    최대토크가 71.4kg.m에 달합니다.

    신형 레인지로버의 포퍼먼스는 저단 기어의 오프로드 주행,

     견인 등과 같은 까다로운 조건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장합니다. 

    2단 트랜스퍼 박스는 까다로운 상황에서도 

    정밀한 속도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출발할 때 최적의 토크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로우 트랙션 출발 시스템은 젖은 풀밭, 눈, 얼음 등의

     미끄러운 조건에서 차량의 기능을 강화합니다.




    레인지로버의 디자인은 레인지로버 역사상

     가장 에어로 다이나믹한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랜드로버의 상징적인

     디자인 DNA 인 클램셀 보닛과 플로팅 루프는 

    전통적인 실루엣에 날렵한 곡선을 가미해 

    우아함과 세련미가 돋보입니다.

     여기에 사이드 에어 벤트 그래픽은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완성시키죠.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의 가격은 SDV8 보그 SE 1억8,750만원 

    SDV8 오토바이오그래피 2억440만원 

    5.0 SC 보그 SE 2억560만원, 5.0 SC 오토바이오그래피 2억2,260만원

    5.0 SC SVA 다이내믹 2억6,810만원,

     SDV8 오토바이오그래피 롱 휠베이스 2억2,080만원

     5.0 SC 오토바이오그래피 롱 휠베이스 2억4,110만원 

    5.0 SC SV오토바이오그래피 3억1,200만원입니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