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콤팩트 SUV 2세대 이보크, 런던의 East End에서 글로벌 프리미어


    차세대 Range Rover Evoque는 런던의 크리에이티브 허브에서 고에너지 다이내믹 디스플레이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차량 아키텍처에서 탄생한 컴팩트 SUV 부문에서 새로운 차원의 정교함, 기능 및 지속 가능성 표준을 정립합니다. 2세대 이보크에서도 랜드로버 특유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신형 이보크에서는 기존의 것과 새로운 기술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며,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특별한 의미도 부여하기도 하죠.




    전 세계 772,096대 이상의 판매량과 217개 이상의 국제상을 갖춘 럭셔리 컴팩트 SUV 시장을 선도해 온 신형 Range Rover Evoque는 진일보한 진화를 보여 줍니다. 영국에서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되는 첨단 기술과 Range Rover의 전통을 결합함으로써 오늘날의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독보적인 기술인 'see through bonnet' 기술과 리어 뷰 미러를 통해 보는 기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표면 속에는 엔지니어링과 기술혁명이 있다. 이 아키텍처는 플러그인과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모두 수용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워졌으며, 도어 힌지만 차체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섀시는 Range Rover의 특징적인 승차감과 정교함을 보장하며 더욱 견고한 차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Evoque는 그 어느 때보다 똑똑합니다. 당사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뒤에 있는 소프트웨어는 보다 직관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개량되었습니다. 또한 원활한 스마트폰 통합을 위해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추가했습니다.

    외부 디렉토리, 제품 엔진, Jaguar Land Rover, NICK 로저스는 이와 같이 밝혔습니다.



    또한 2019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수많은 패션 및 기술 브랜드와 협력하여 New Range Rover Evoque의 설계, 혁신 및 지속 가능성 특성을 살려냈습니다. 영국의 활동가이자 모델인 Adwoa Aboah는 Ashley Williams가 디자인한 특수 커미셔너 드레스를 입었고, 차량의 스웨이드 천 섬유로 제작했습니다. 이 내부 섬유는 플라스틱 병과 같은 품목에서 재활용된 폴리에스테르 마이크로파이브로 제작됩니다. 사실 53개의 플라스틱 병이 이 시트와 함께 지정된 각 차량에 들어갑니다.




    인테리어 소재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만든 직물, 또는 가죽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트윈 터치스크린 기반인데, 상당부 모니터를 통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단 디스플레이 패널은 공조장치를 등을 사용할 때 쓰이는데요. 또한 운전석 시트는 최대 16방향으로 조작돼 보다 편안한 자세 연출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후방 카메라가 모든 모델에 기본 장착되며, 앞차와의 일정 거리를 유지해주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을 유지하는 스티어링 보조 기능도 갖췄으며, 자동 긴급 제동, 운전자 상태 모니터링 기능도 지원됩니다. 전면부 그릴, 사이드 미러에 장착된 카메라는 중앙 터치스크린을 통해 선명한 영상을 보여주며, 영상은 180도 형태도 구현되는데, 운전자가 주변 장애물을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2019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출시 시점부터 48볼트의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사용할 수 있고 12개월 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전기화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Land Rover 최초로 엔진에 장착된 벨트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로 인해 감속 중에 정상적으로 손실된 에너지를 회수하여 바닥 아래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속도가 17km/h(11mph) 미만인 경우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작동하는 동안 엔진이 꺼지며, 출발 시 저장된 에너지가 재배치되어 엔진 가속도를 높이고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그 결과 효율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교통량이 많은 밀집 지역에 고상하고 조용하며 효율적인 드라이브가 탄생했습니다.




    가장 낮은 배출 CO2 파생 모델은 143g/km 전방 휠 구동으로, 150PS Ingenium 디젤 엔진을 장착한 수동 변속기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4륜 구동 차량인 자동 변속기 차량은 4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CO2 배출량을 149km/5.6으로 낮춥니다.



    더욱 효율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PHEV)와 3기통 가솔린 인제니움 엔진도 내년에 이 제품군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Range Rover의 모든 점에서, 이 컴팩트 SUV는 전지형 기능과 모든 안전 보장을 결합합니다. 신형 Evoque는 All-Wheel Drive와 더불어 드라이브라인 연결 해제 기능이 있는 2세대 액티브 드라이브라인을 갖추고 있어 효율성을 높이고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를 통해 최적의 편안함과 민첩성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터레인 리스폰스 2 - Range Rover에서 처음 발견된 기술은 에 의해 구동되는 표면을 적절히 조정하는 동시에 Evoque가 최대 600mm(이전 500mm)의 물을 통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ll-terrain 기능과 포장도로에서의 안정성이 결합된 Evoque의 신형 MacPerson Hydrovush 프론트 및 Integral Link 리어 서스펜션 및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기술은 모든 조건에서 보다 나은 정교함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 멋진 신형 이보크는 3일간의 '팝업' 경험이 이번 주말 런던의 트루먼 맥주공장에서 첫 고객이 시승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영국에서 출시되는 가격은 31,600 파운드이며, 전세계 127개 국가에서 무려 217가지 수상 기록을 달성한 이보크는 유럽시장을 시작으로 2019년부터 전세계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최고를 향한 가장 빠른 포퍼먼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출시, 품격이 다른 궁극의 SUV

    201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출시, 새롭게 돌아온 완벽한 프리미엄 SUV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