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LA 오토쇼에서 완벽하게 공개된 8세대 포르쉐 911


    이번 2018 LA 오토쇼는 그야말로 대 잔치라 불릴 정도로 각 업계에서 신차와 명성이 높은 모델들의 새로운 모델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습니다. 직접 보지 못해 아쉽기도 하지만 사진과 텍스트로나마 그 마음을 달래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차를 좋아하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포르쉐 911의 8세대 모델과 더불어 역사적인 이전 모델들을 함께 공개했는데요. 지금까지의 포르쉐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면서 상징이기도 한 헤드램프가 어떻게 변했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새로운 911을 소개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Porsche AG의 CEO인 Oliver Blume는 "캘리포니아는 수십 년 동안 포르쉐의 제2의 고향과 같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911의 8세대 제품은 이전 세대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감정적이며 더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모든 혁신에도 불구하고 911은 여전히 항상 그래왔듯이 순수한 스포츠카와 포르쉐의 진동하는 심장인 우리의 아이콘이다." 라고 운을 떼면서 공개했습니다.


    10.9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가 장착된 훨씬 더 근육질의 외양과 인테리어를 가진 포르쉐 디자인 DNA에 변함없이 헌신하는 새로운 911은 시대를 초월하고 현대적이다. 혁신적인 보조 시스템뿐만 아니라 지능형 제어 및 섀시 요소도 기존의 리어 엔진 스포츠카가 디지털 세계의 수요와 함께 유명했던, 완전히 타협하지 않는 역동성을 결합합니다.



    가장 먼저 소개할 부분은 파워트레인입니다. 차세대 6단 터보차지 엔진은 331kW(450PS, 911 카레라 S: 연료 소비량이 8.9l/100km, CO2 배출량이 모두 합쳐져 이전보다 더욱 강력합니다. 분사 프로세스의 개선과 터보차저 및 차지 에어 냉각 시스템의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구동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이 동력은 새로 개발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에 의해 공급됩니다. 현재 최고 속도는 Carrera 4S 4S 4륜 구동 버전의 경우 308km/h(Carra S*) 및 306km/h입니다. 



    또한 젖은 도로에서의 주행을 더욱 안전하게 해주는 포르쉐 습식 모드, 열영상 카메라를 장착한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 군집 지능을 사용하는 종합적인 연결 등이 주요 특징입니다. 이 오퍼링은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세 가지 독점 디지털 서비스인 Porsche Road Trip 앱, Porsche 360+ 개인 보조 도구, 웹 기반 탄소 배출량 계산기로 완료됩니다.




    2019 포르쉐 911(8세대) 카레라의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낯설지만 확실히 새로진 모습입니다. 8세대 911은 더 넓고, 더 적극적이고, 더 진보적이다. 날개는 앞쪽의 큰 20인치 휠과 뒤쪽의 21인치 휠 위에 아치형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이제 후륜 구동 모델이 기존 4륜 모델의 차체 폭과 일치합니다. 45mm 폭의 모든 모델의 프런트 엔드는 앞유리 앞쪽에 독특한 리세스가 있는 앞쪽으로 뻗은 보닛이라는 이전 911세대의 전통적인 기능을 개선합니다. 


    두 요소 모두 차량 앞쪽을 길게 하고 역동적으로 보입니다. 이와 동시에 새롭게 개발된 LED 헤드라이트는 911년에 기술이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를 보여 주는데요. 이 헤드라이트는 날개에 거의 매끄럽게 통합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911개의 원형과 직립형 형태를 취합니다. 도어에서 전동 팝업 핸들의 플러시 통합은 테이퍼형 및 매끄러운 측면 윤곽선을 강조합니다. 외부 미러도 재설계되었으며, 이제 바람 소음을 최소화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전자적으로 거울을 접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모델의 후면은 훨씬 더 넓고 가변적인 스포일러와 매끄럽고 우아한 라이트 바에 의해 지배됩니다. 공기 흡입구의 수직 정렬 루버는 리어 윈도우의 윤곽을 반영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세 번째 브레이크 등도 흡기 루버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리어 스포일러가 확장될 때 이 기능이 숨겨지기 때문에 스포일러 자체에 보조 브레이크 등이 있습니다. 차별화된 기능으로, 리어 휠 구동 모델에는 검은색 루버가 있으며, 4륜 구동 모델에는 리어 그릴에 크롬 요소가 있습니다. 프론트 및 리어 섹션을 제외하고 전체 외부 피부는 이제 알루미늄으로 제작됩니다.



    인테리어는 대시보드를 정의하는 투명한 직선과 오목한 도구들로 독특합니다. 1970년대의 911 모델들도 여기서 영감을 주었습니다. 원래 911에서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대시보드는 두 수평 날개 레벨 사이의 전체 폭을 다룬다. 중앙에 위치한 회전 속도계와 함께, 두 개의 얇고 프레임 없는 자유형 디스플레이가 운전자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제 10.9인치 크기로 PCM(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의 중앙 화면을 빠르게 작동시킬 수 있으며 주의를 산만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아래에는 클래식 토글 스위치처럼 보이는 5개의 버튼 도킹된 제어판이 있어 터치패드를 사용하여 센터 콘솔로 전환됩니다. 좌석도 근본적으로 바뀌었다. 새로운 설계는 차량 중량을 약 3kg 감소시키는 반면, 변형된 형상은 어깨 부위에서 훨씬 더 나은 측면 지지대를 제공합니다. 현재 시트가 5mm 더 낮고 시트 쿠션 두께가 최소로 얇아졌지만, 전반적으로 시트 편안함이 개선되었습니다. 




    세계 최초로 포르쉐는 습식 모드를 표준으로 포함시켰습니다. 이 기능은 노면의 물을 감지하고 그에 따라 제어 시스템을 사전 조건화하며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그런 다음 운전자는 버튼을 누르거나 스티어링에 있는 스포츠 모드 스위치(선택 사항)를 사용하여 차량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기반 경고 및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은 표준으로도 장착되며, 다른 차량, 보행자 또는 자전거 운전자와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고 필요한 경우 경고 또는 비상 제동을 시작합니다. 열영상 카메라를 장착한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는 911에 처음으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옵션에는 스톱 앤 고 기능과 역방향 탑승자 보호 기능을 갖춘 자동 거리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월드 프리미어를 기념하는 포르쉐 디자인은 911의 새로운 세대를 "911 크로노그래프 타임리스 머신 리미트 에디션"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아이콘의 명백한 디자인은 이 타임피스의 순수 디자인과 티타늄 하우징의 윤곽에 반영됩니다. 심지어 차원이 넓은 블랙 다이얼도 모터 달린 포러너에서 파생되었죠. 흰색 포인터와 표시등은 조종석과 손목 모두에 최대 가독성을 보장합니다. 6시에 토털라이저는 스포츠카 아이콘을 3/6/9 및 11에 표시합니다. 다이얼에 달린 911 플라이라인 실루엣과 포르쉐 인테리어 가죽으로 만든 띠도 마찬가지다. 이 특별판은 2019년 4월부터 특별 제한 배지가 포함된 특별판 형태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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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