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도어 고성능 세단의 역동성과 일상의 실용성, 완벽한 조화를 이룬 BMW M3


    BMW M GmbH는 새로운 BMW M3 CS(연료 소비량 합산: 8.5l/100km[34.0 mpg int]*; CO2 배출량 합산: 198g/km*)의 형태로 또 다른 독점적인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M3 CS는 스포티한 스포츠 스타로 1988년에 E30 BMW M3 에볼루션으로 시작된 성공적인 M 스페셜 에디션의 수십 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동시에, 4도어 고성능 세단은 역동성과 일상의 실용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2018 BMW M3(5세대)는 3.0리터급 고성능 엔진은 M3의 출력보다 10마력이 뛰어 460hp로 끌어올렸습니다. 최첨단 M 트윈파워 터보 기술은 M3 CS를 0~100km/h(62mph)에서 3.9초 만에 가속합니다. M 드라이버 패키지와 함께 기본 제공되는 새로운 특별판의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280km/h(174mph)로 제한되죠. 


    6기통 인라인 엔진은 모노 스크롤 터보차저 2개, 차지 에어쿨러, 고정밀 분사, ValVETRONIC 가변 밸브 타이밍 및 이중 VANOS 완전 가변 캠축 타이밍을 통해 보다 높은 성능의 에클론을 분명하고 일관되게 목표로 하지만, 낮은 엔진 스피로부터 상당한 토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높은 수준의 효율성 달성(연료 소비량: 8.5 l/100 km[34.0 mpg perf]*; CO2 배출량 조합: 198 g/km* 새로운 빨간색 출발/정지 버튼을 누르면 엔진이 작동하며, 신형 BMW M3 CS의 특수 튜닝된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서 나오는 독특한 소리는 4개의 머플러에서 흘러 나옵니다.




    신형 BMW M3 CS는 Drivelogic이 탑재된 7단 M DCT(M Double 클러치 Transmission)를 표준 사양으로 탑재했습니다. 이 최첨단 변속기는 별도의 오일 쿨러를 내장하고 있으며, 스티어링 휠의 변속 패들을 이용해 자동 기어 변속과 수동 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력 흐름의 중단 없이 1초의 비율로 기어를 변경하지만, 긴 고속도로 주행에서 회전수를 낮추고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긴 7단 기어를 사용합니다.



    새로운 BMW M3 CS의 서스펜션은 경쟁 패키지와의 M3의 중단과 대조를 이룹니다.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의 링크와 휠 캐리어는 단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매우 가볍죠. 그렇게 하면 불필요한 질량이 낮아지고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에 도움이 됩니다. 아울러 M3 CS는 도로와 선로 양쪽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지오메트리가 조정된 어댑티브 M 서스펜션에 표준 장착됩니다. 모든 주행 조건에서 가능한 최상의 접지력을 보장하는 것은 DSC(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시스템(M 다이내믹 모드 포함) 및 액티브 M 디퍼렌셜 포함) 시스템입니다. 



    어댑티브 M 서스펜션, DSC 및 액티브 M 디퍼렌셜의 제어 시스템은 전기기계식 스티어링의 설정과 마찬가지로 BMW M3 CS의 동적 요구사항에 맞게 수정되었죠. 운전자는 조향 및 서스펜션 설정을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또는 가까운 경로의 요구에 맞춰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스페셜 에디션의 경량형 휠(전면: 9J x 19, 후방: 10J x 20)은 (표준으로) Michelin 파일럿 스포츠 컵 2 타이어(전면: 265/35 R 19, 후방: 285/30 R 20)와 함께 장착된) 레이스 트랙의 홈에 매우 많이 있습니다. 이 반슬릭 컵 타이어는 도로와 불법이며, 고속 주행 시 탁월한 접지력과 최고의 측면 안정성을 제공하는데요. M3 CS는 미쉐린 스포츠 로드 타이어와 함께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2018 BMW M3(5세대) CS의 인테리어로 들어서면, 실버스톤/블랙과 알칸타라에서 두 톤의 완전한 가죽을 넉넉하게 사용하는 것은 스포츠의 매력과 부정할 수 없는 계급으로 가득 찬 매력적이고 잘 해결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어떤 M3 CS 드라이버도 인생에서 더 멋진 것들을 타협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실제로 기내에 탑재된 표준 기능 중에는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하만 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및 항법 시스템 전문가 등이 있죠. BMW M GmbH 디자이너들은 이 자동차의 스포츠 정신을 반영하는 새로운 M3 CS 외관을 선보였습니다. 최첨단 트윈 LED 헤드라이트를 갖춘 뛰어난 프론트 엔드의 대표적인 특징은 대형 3단 공기 흡기구가 있는 프론트 에이프런입니다. 부트 리드의 거니 스포일러 립은 새로운 M3 CS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동적 리프트를 최소화하기 위해 프론트 스플리터 및 리어 디퓨저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구성품은 신형 BMW M3 CS의 보닛과 지붕과 마찬가지로 가볍고 매우 견고한 첨단 재료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으로 제작됩니다.





    신형 BMW M3 CS는 2018년 1월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생산 요인에 따라 약 1,200대로 제한되는 특별 편집 모델이 2018년 3월부터 인도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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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