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투어를 위한 편안함을 겸비하고 스포티한 성능을 갖춘 올 뉴 푸조 508 SW
푸조는 경쟁이 치열한 D-세그먼트 시장에 새로운 스타일인 푸조 508의 새로운 SW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이 분야의 모든 디자인의 컨셉을 다시 쓴, 완전히 새로운 푸조 508 SW는 이 세단의 근본적인 스타일 특성을 자동차에 가져오고자 합니다. 높이가 불과 1.42m, 길이가 4.78m인 이 완전히 새로운 푸조 508 SW의 새로운 비율은 부드럽고 흐르는 선과 매끈하고 낮은 전고로 스타일링을 한 매우 동적인 몸매를 제공합니다.
2019 푸조 508 왜건 SW의 디자인은 차체의 테두리가 없는 문, 완전한 LED 헤드라이트, 그리고 화려한 LED 주간 주행등의 수직적 시각적 시그니처 등 외부 세부 사항으로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푸조 디자인 디렉터인 길레스 비달은 "새로운 푸조 508 SW는 모든 품질은 포함하지만 주류 자동차 생산업체들에게는 완전히 새로운 스포티한 자세와 디자인 단서들로 인해 차별화된다. 야망과 관련해 명확한 성명을 내는 것은 욕망의 대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세련되고 근육질의 스타일, 매끄러운 윤곽, 독특한 라디에이터 그릴, 19인치 휠을 갖춘 올 뉴 푸조 508 SW는 널찍하고 험한 현대적 우아함을 자랑합니다. 뒷면에는 트윈 크롬 피니시 테일파이프가 스포티한 자격에 밑줄을 긋고, 글로스 블랙 스트립은 혁신적인 웰컴 디스플레이와 함께 100% 풀 3D LED 라이트 시그니처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인테리어는 균형 잡힌 비율과 프레임 없는 문을 가지고 있고, 전체적인 마무리는 정밀하게 설계되어 각각의 세부 사항이 우아함과 완벽함을 더해줍니다. 아울러 차의 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하는 동시에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차내 편의성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5개의 멀티 포인트 마사지 프로그램, 다양한 프리미엄 및 정교한 트림 및 커버 재료, 파노라마식 오프닝 글라스 루프와 인체공학적 시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운전자가 리어 벤치 시트의 양쪽을 접을 수 있는 Magic Flat 기능의 도움으로 완전히 새로운 Pugeot 508 SW의 공간은 결코 부족하지 않으며 총 1780리터의 적재 용량을 자랑합니다. 이 총 용량 중 530리터는 트렁크(수화물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발생하며, 형태가 단순하고 핸즈프리 파워 테일게이트와 함께 완전히 실용적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푸조 508 제품 디자인 디렉터인 피에르 폴 마테이는 "우리는 매우 강한 개성을 가진 독특한 SW를 디자인하고 싶었다. 컴팩트함과 강성의 측면에서 리어 구조 성능의 비밀은 매우 매끄러운 디자인의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부츠다. 마찬가지로 프레임 없는 도어는 매우 낮은 지붕 선으로 차량의 접근성에 대한 완벽한 응답을 제공한다."라고 말했습니다.
2019 푸조 508 왜건 SW의 운전자는 우아함이 가득한 바람직한 첨단 기술 세계에 편안하게 앉아 최신 자동차 기술과 결코 동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전방 도로에 필수적인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최신 세대의 PEUGEOT i-Cockpit®과 더불어, 운전자는 FOCAL®이 설계한 첨단 하이파이 시스템을 통해 최신 차내 사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용 FOCAL® 기술을 탑재한 10개의 스피커로 완전히 새로워진 푸조 508 SW 전체에 완벽하게 분배되는 순수하고 미세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신형 푸조 508 SW가 유로 NCAP 기준을 충족하도록 광범위한 최신 운전 보조 장치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적 진보도 시작됐습니다. 새로 추가된 기능으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Stop & Go 기능 포함),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및 야간 비전 시스템이 있으며, 이 시스템은 이 부문의 최초 기능이라고 합니다. 이 시스템은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하여 야간 또는 저시각 조건에서 차량 앞에 있는 생명체를 감지하여 안전을 극대화합니다.
EMP2 플랫폼에 구축돼 기존 세대보다 평균 70kg 가벼우며, 전기 기어 레버와 원터치 제어 기능이 있는 8단 EAT8 자동 변속기는 옵션입니다.
엔진 효율의 발전은 차세대 PureTech와 BlueHDi 엔진을 통해 동급 최고의 CO2 배출 수치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180 S&S EAT8과 225 S&S EAT8의 두 가지 새로운 가솔린 옵션은 Pure를 기반으로 합니다. 1.6리터 BlueHDi 엔진을 기반으로 한 4가지 디젤 옵션HDi 1.5리터 및 2.0리터 – 130S&S BVM6, 130S EAT8, 160S EAT8 및 180S&S EAT8. 우리의 가솔린 엔진은 Euro6d-TEMP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디젤 엔진은 Euro6d-TEMP-EVAP에 대한 인증을 받았습니다.
ECO 모드에서 EAT8 변속 장치와 트윈할 경우 Pure기술 엔진은 자동으로 자유 회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 기능은 25km/h(15mph)에서 130km/h(80mph)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변속기의 내부 마찰을 완화하고 연료 소비량을 약 3% 감소시킵니다.
2019년 하반기에는 ZEV 범위가 50km(WLTP 사이클)로 확장된 효율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솔린 파워트레인(Plug-in Hybrid 가솔린 파워트레인)가 이 범위를 보완합니다. 배터리는 넉넉한 부츠를 보존하기 위해 2열 시트 아래에 위치할 것으로 기존의 넓은 공간은 유지될 것입니다.
2019 올 뉴 푸조 508 SW는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됐으며, 2019년 1월부터 영국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