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DS, 플래그십 SUV DS 7 크로스백 내년 국내 출시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의 명품이라 불리는 DS 오토모빌(이하 DS)이 플래그십 SUV 모델 ‘DS 7 크로스백(DS 7 CROSSBACK)’과 함께 드디어 다음 달국내에 상륙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 잘 알려진 푸조 시트로엥과 같은 그룹인 DS오토모빌은 1955년 선보인 최초의 DS 모델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대담함과 혁신을 기반으로 한 아방가르드 정신을 반영, 당시 자동차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이후 시트로엥으로부터 분리되어 독립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난 DS는 특유의 화려한 외모와 첨단 기술로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왔습니다. 


    DS7 크로스백은 DS 자동차 2세대 모델 중 하나로 이 정교한 럭셔리 SUV는 전면에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특징인 DS WINGS를 자랑합니다. 측면에서 보면, 조각된 모양과 복잡한 알로이 휠의 미학이 역동성을 강조하면서 DS ACTIVE LED VISION은 장신구처럼 디자인된 외부 디자인의 마무리 터치를 장식합니다.




    아울러 카리스마 있고 근육질이며 관능적인 DS7 크로스백은 우아하게 대조되는 라인으로 즉시 개성을 보여줍니다. 이 미묘한 조합은 그것의 정교함과 가장 훌륭한 옛 정신을 이어 받아 그 욕구를 그대로 계승했습니다. 



    DS 윙스(DS WINGS)로 불리는 다이아몬드 패턴의 육각형 그릴과 이를 감싸는 크롬 라인은 DS 7 크로스백의 전면부를 꾸미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면 회전하며 빛을 발산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 헤드램프’와 레이저 각인 기술을 적용한 ‘DS 3D 리어 램프'도 특징이죠. 



    나파가죽, 고목, 알칸타라, 크리스탈 등 세심하게 선택된 고급 소재와 럭셔리 시계 메이커에서 사용하는 정교한 음각 기법인 끌루드파리(Clous de Paris) 기요쉐(Guilloché) 패턴, 펄스티칭 등 장인의 노련함과 디테일에 대한 고집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는 프랑스 고급 맞춤복 오뜨꾸뛰르(Haute Couture)를 연상시킵니다. 프랑스 장인정신의 결정체인 DS 7 크로스백은 2018 국제 자동차 페스티벌(Festival Automobile International)에서 ‘가장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DS7 크로스백의 조종석을 설계하여 모든 제어장치가 깔끔하게 처리되도록 도와줍니다. 운전의 즐거움에 완전히 집중하게 하거나 혹은 그것의 14개의 스피커로 믿을 수 없는 HiFi FOCAL Electra®로 단순히 휴식을 취할 때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죠.


    1955년 DS 모델에서 첫 선을 보인 유압식 서스펜션의 혁신의 계보를 잇는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은 카메라 센서로 입력된 전방의 노면 상태를 분석해 각 바퀴의 댐핑을 독립적으로 전자 제어합니다. 이와 함께 ‘DS 커넥티드 파일럿’, ‘DS 주차 파일럿’ 등 반자율주행 기능과 ‘DS 나이트비전’, ‘운전자 주의 모니터링’ 등 각종 첨단 안전사양은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죠. 


    아울러 DS 7 크로스백은 유로앤캡(Euro NCAP)의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에 해당하는 별 다섯개를 획득해 특별한 안정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DS 7 크로스백의 DS NIGHT VISION은 밤에 더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전방 도로의 정확한 그림을 구축하고 더 빨리 위험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그릴의 적외선 카메라는 전방 100m까지 거리의 보행자와 동물을 탐지합니다. 디지털 기기 디스플레이에서 앞에 있는 도로를 볼 수 있으며, 가까이 다가가면 음경의 위험이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청각 경보는 이것들이 얼마나 가까운가에 따라 울릴 수 있으며 위험을 예측하고 그에 따라 반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DS 커넥티드 파일럿은 자율주행과 한 걸음 더 가까워졌지만, 어느 지점에서든 완전한 차량 제어를 다시 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시스템은 전방의 차량과 관련된 속도와 거리를 조절합니다. 또한 DS7 크로스백의 레인을 조종해 레인에 정확히 위치시킵니다. 0~112mph 사이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완전히 정지한 후 다시 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교통 체증이나 고속도로에서 더 안전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는 운전을 만듭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잇따른 플래그십 SUV의 출시는 국내 오너들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는 트랜드가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한데요. 뛰어난 포퍼먼스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는 공간 및 편의성을 모두 갖춘 SUV DS 7 크로스백은1월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브랜드 단독 전시장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