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보이는 것으로부터 느껴지는 것으로



    Audi A4의 혁신은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운전자 중심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설계된 

    Audi Virtual Cockpit은 보다 미래적인 감성을,

    강력하고 효율적인 신형 TFSI 엔진은 최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간결한 수평적 디자인으로 

    완성된 실내 공간은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디자인 감성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이제 Audi A4는 당신이 알고 있

    던 혁신의 기준을 바꿀 것입니다.

    아우디 A4의 역사는 매우 깊습니다.

    아우디 80이란 이름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무려 9세대에 이르죠. 그런 만큼 아우디가 A4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 역사와 함께 오래전 넘버1이란 엠블럼이

    헤드램프에 고스란히 스며들었습니다.

    아우디 뉴 A4는 기존 모델의 디자인과는 한층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익스테리어는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절제된 세련미 

    속에 다이내믹함이 더해졌으며, 전면에 수평으로 

    뻗은 라인들은 더욱 뚜렷해졌고, 대형 싱글프레임 

    그릴 역시 육각형 디자인이 보다 선명해지며 

    강인한 인상을 더해줍니다. 

    뉴 A4는 기존 모델보다 차체는 더욱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경량 소재 혼합 공법과 경량 설계 적용으로 

    최대 100kg까지 감량해 무게는 오히려 가벼워졌습니다. 

    기존 모델 대비 전장 25mm, 전폭 16mm, 

    실내 길이는 17mm가 늘어난 '뉴 아우디 A4'는 동급

     경쟁 차량 대비 가장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A4의 특징 중 하나인 짙은 캐릭터라인이

    사이드 라인을 강렬하게 지나갑니다. A4의 성격이

    어떤지 확실히 보여지는 부분이며, 전체적으로 

    수평적인 이미지를 더할나위 없이 보여주기도 하죠.

    첨단 기술과 기능성, 그리고 디자인이 인테리어를를

     조화롭게, 그리고 인상적으로 통합합니다. 

    가로로 펼쳐진 실내구조는 날렵하지만 널찍한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고품격 재료와 세련된

    촉감, 정교한 세공, 놀라운 공간감을 확보한 

    헤드룸과 숄더룸, 레그룸까지. 앰비언트 조명을 

    주문하면 폭넓은 색상으로 여유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익스테리어에서 보여줬던 수평적인 라인이

    인테리어에도 인상적으로 센터페시아에

    자리잡았습니다. 모두 활용가능한 A4만의

    송풍구는 디자인을 뛰어넘는 무언가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시트의

    소재도 알칸타라를 사용하여 운전자의 착좌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Audi virtual cockpit.


    이동수단의 미래로 초점을 맞추십시오. 

    고해상도 12.3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갖춘 

    완전 디지털 방식의 계기 클러스터 - Audi 

    버추얼 콕핏 옵션입니다. 한 차원 높은 기능과 

    디자인으로 버튼은 줄어들고 기능은 늘어났습니다.

     바로 여기, 당신의 Audi A4에서 장대한 스케일의 

    인포테인먼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MMI 와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완전하고 총체적인 통제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전자 중심주의로 소비자에 최적화됩니다. 

    Audi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옵션을 통해 당신이

     익숙한 스마트폰 속 세상이 고해상도 MMI 

    디스플레이에 선명하게 컬러로 재구성되어 더욱

     풍부한 엔터테인먼트와 편의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형 아우디 A4는 차량 외부와 내부서 발생되는 

    소음이 가급적 실내로 유입되지 않도록 설계됐습니다.

     그러면서도 보이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신경 써 퀄리티를 더했죠.

    공기 저항을 최소화시킨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은 기본입니다. 차음 윈드실드, 뒷 바퀴 

    차축 하단에 적용된 전용 하우징, 플로어 판넬 언더 커버

    , 프론트 에어 덕트, 이중 도어 실링, 고속 주행 시

     풍절음 발생 가능성을 줄인 사이드미러 등 각 부위 별로

     공기 저항을 덜 받는 구조로 외형 및 인테리어를 다듬었습니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이와 같은 디자인 설계를 반영해

     신형 A4의 공기 저항 계수를 0.26 cd까지 낮췄다."

    면서 "스포츠 서스펜션(지상고 2cm 하향, 알칸타라 

    인테리어 및 스포츠 가죽 시트, 메모리 사이드미러,

     D컷 타입 3-스포크 가죽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된 

    45 TFSI 스포트는 이보다 낮은 0.23 cd를 

    만족했다."고 말했습니다.

    The new Audi A4은 '뉴 아우디 A4 45 TFSI'와

     '뉴 아우디 A4 45 TFSI quattro' 두 가지로

     두 차종 모두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TFSI)

    엔진과 7단 S트로닉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뉴 아우디 A4 45 TFSI'는 기본형, 프리미엄(premium), 

    스포트(sport)의 3가지 라인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최고 출력 252마력, 최대 토크 38.0kgm 정지상태에서

     100km/h 까지의 가속은 6.3초가 소요되며,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2.5km/l(도심 연비 11.1km/l, 

    고속도로 연비 14.8km/l)입니다. 

    '뉴 아우디 A4 45 TFSI quattro'는 프리미엄(premium), 

    스포트(sport) 2가지 라인으로 최고 출력 252마력, 

    최대 토크 38.0kgm 정지상태에서 5.8초만에 가속시켜

     100km/h 까지 몰아갑니다.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1.6km/l(도심 연비 10.2km/l, 고속도로 연비 13.9km/l)입니다.

    편의 사양 중 다이내믹 서스펜션, 17 인치형 

    휠타이어(225/50 R17)는 기본형 모델에 제공되며, 

    프리미엄엔 컴포트 키, 후방 카메라, ECM 룸미러, 

    오토 하이빔이 추가됩니다. 스포트엔 D컷 타입 3-스포크 

    스티어링 휠, 18 인치형 5-트윈 스포크 스타 알로이 

    휠(245/40 R18), S line 스포츠 패키지 및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포함됐습니다.

    아우디코리아는 신형 A4의 가격 경쟁력을 고려해 

    국내 소비자들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은 포함하고,

     그렇지 않은 기능은 배제시켜 상품성을 조율했습니다. 

    그런면에서 볼 때 뒷좌석에 대한 옵션은

     부족할 수 밖에 없었죠.

    신형 A4의 국내 가격은 A4 45 TFSI 기본형 

    모델이 4,950만 원, 프리미엄 5,290만 원, 

    스포트 5,690만 원, A4 45 TFSI 콰트로는

     프리미엄이 5,590만 원, 

    스포트 5,990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