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 주행성능과 럭셔리함을 모두 갖춘 첫 첫번째 SAV, 2019 BMW X7


    럭셔리함의 새로운 측면을 제시하는 The first-ever BMW X7은 럭셔리 자동차의 존재, 배타성 및 넓이와 스포츠 활동 차량(SAV)의 다용도, 민첩한 주행 특성을 결합합니다. 지금껏 시도하지 않은 이 결합의 생산은 BMW플랜트 스파르탄부르크(미국)에서 이뤄집니다. 최근 BMW를 비롯하여 볼보의 S60 역시 미국 공장에서 생산되는데, 어떤 품질과 생산량을 기록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 첫 공개는 LA오토쇼에서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우선 X시리즈에서 가장 큰 모델로 출시되는 X7의 익스테리어는 길이 5,151mm, 폭 2,000mm, 높이 1,805mm이며 3,105mm의 휠베이스가 있습니다. 맑고 정확한 디자인 언어는 매우 돌출된 프론트 엔드, 대형 윈도우, 높은 지상고, 긴 루프라인 및 2면 분할 테일게이트에 걸쳐 있습니다. 포괄적인 세부 정보에는 광범위한 크롬 요소가 포함됩니다. LED 전조등은 표준이며 BMW 레이저광은 선택 사항입니다. 표준 사양으로 20인치 경량 알로이 휠, 21인치 및 22인치 경량 알로이 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의 주요 특징을 살펴 보면 3열 시트 전체에 걸쳐 넓은 실내 공간 7인승 기준. 옵션으로 두 개의 개별 안락 시트와 함께 중간 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팔걸이, 컵홀더 및 USB 포트가 있는 3열의 타협되지 않은 공간 모든 좌석은 전기적으로 조절됩니다. 버나스카 가죽 장식(Vernasca leather trim)이 표준입니다. 부팅 용량은 326L에서 최대 2,120L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4구역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주변 조명 및 3개 섹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표준). 5 존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 라운지, 글라스 응용 프로그램, Bowers & Wilkins Diamond Surround Sound System 및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선택 사항)도 포함됩니다. 



    양쪽 액슬의 에어 스프링과 전자 제어 댐퍼가 있는 어댑티브 서스펜션은 모두 표준입니다. 통합 액티브 스티어링 및 액티브 롤 안정화는 옵션입니다.  오프로드 패키지(옵션)를 사용하면 버튼 터치 한 번으로 xSand, xGravel, xRocks 및 xSnow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9 BMW X7은 4가지 엔진을 탑재하고 출시될 예정입니다. 세부 제원을 살펴 보면 BMW X7 xDrive40i: 연료 소비량 합계: 9.0 – 8.7 l/100km(31.4 – 32.5 mpg fr),CO2 배출량 합산: 205 – 198 g/km, 배기 표준: EU6d-TEMP▲BMW X7 xDrive50i(유럽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연료 소비량 합산: 11.4l/100km(24.8mpg fact), CO2 배출량 합산: 261g/km, 배기 표준: EU6d-TEMPBMW X7 xDrive30d: 연료 소비량 합산: 6.8 – 6.5 l/100 km (41.5 – 43.5 mpg fr), CO2 배출량 조합: 178 – 171 g/km, 배기 표준: EU6d-TEMPBMW X7 M50d: 연료 소비량 합산: 7.4 – 7.0 l/100 km (38.2 – 40.4 mpg fr),

    CO2 배출량 조합: 193~185g/km, 배기 표준: EU6d-TEMP



    BMW X7은 모든 범위의 최신 운전자 지원 시스템(시장마다 가용성이 다를 수 있음) Stop & Go 기능이 있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티어링 및 차선 제어 보조 기능을 갖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차선 변경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어시스턴스 및 측면 충돌 방지, 대피 보조 장치, 우선 경고 및 잘못된 경고 최신 세대의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비상 정지 길잡이(유럽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주차 보조 시스템(리어 뷰 카메라 및 후진 보조 장치 포함)



    BMW Live Cockpit Professional(BMW Live Cockpit Professional)과 BMW 운영 체제 7.0이 표준입니다. 각각 12.3인치 스크린을 대각선으로 하여 완전한 디지털 계기판과 제어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BMW Operating System 7.0은 터치 스크린, iDrive Controller, 스티어링 휠 버튼, 음성 컨트롤 및 제스처 컨트롤을 통해 직관적이고 다중 모드 작동 기능을 지원합니다.




    BMW Intelligent Personal Assistant는 디지털 공동 운전자와 차량 전문가의 역할을 수행하고 차량 내 경험을 활성화합니다. 자연스러운 음성 명령으로 작동합니다. BMW Digital Key를 사용하면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차량 접근과 엔진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공중에서 차량 기능을 업데이트합니다.





    X7은 작년 공개된 X7 콘셉트 모델의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것으로 보이며 여기에 운동 성능을 결합하면서 BMW는 새로운 시도라는 의미로 X7을 The first-ever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LA오토쇼를 통해 공개한 뒤, 미국 시장에서 내년 4월 출시될 예정입니다. BMW USA에서는 1,000달러의 간단한 계약금으로, 여러분은 최초로 Ever-Ever BMW X7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큰 BMW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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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