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라인업 확장에 나선 닛산 코리아, 파격적 모델로 승부 걸다


    내달 공식 출시를 앞둔 더 뉴 닛산 엑스트레일(The New Nissan X-Trail, 이하 엑스트레일)의 홍보대사로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을 선정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앞서 닛산코리아는 '익사이팅 콘서트' 를 비롯한 닛산 리프의 홍보대사로 유노윤호를 선정하는 등 뮤지션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The New Nissan X-Trail는역동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준중형 SUV 모델입니다. 역동적이면서 강한 외관 디자인,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극한으로 추구된 실용성 그리고 혁신적인 첨단 안전 기술 등이 최적의 균형을 갖춰 닛산의 글로벌 판매 No. 1 SUV로 등극하였습니다.



    특히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 Nissan Intelligent Mobility) ’ 는 닛산이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미래 세대를 위해 더욱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며  더 큰 인식을 위해 미래의 기술을 지원하고 가장 필요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The New Nissan X-Trail은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중 차선을 벗어나 주행하지 않게 감지하고 브레이크를 밟아 부드럽게 주행하도록 도움을 주는 인텔리전트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Intelligent Lane Intervention), 상황에 맞춰 각각의 바퀴를 개별적으로 제동하여 부드러운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는 인텔리젠트 샤시 컨트롤(Intelligent Trace Control), 전방을 탐색하며 충돌 위험의 징조가 있는지 모니터링하며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음이 울리고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줄이도록 도와주는 인텔리전트 비상 브레이크(Intelligent Emergency Braking)의 기능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와 개인에게 맞춤화된 다양한 편의사항까지 The New Nissan X-Trail은 매일을 쉽고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제트기의 레이아웃에서 영감을 받은 The New Nissan X-Trail 저중력 시트는 안정감은 물론 피로함을 덜어줍니다.



    당신의 다음 모험에 즉각 반응할 수 있는 동력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기술은 매끄러운 드라이빙을 위해 눈 깜짝할 사이에 반응합니다. 인텔리전트4X4는 자율적으로 도로 상태의 변화에 적응합니다.




    강렬한 인상을 주는 2018 닛산 더 뉴 X-트레일 익스테리어는 예리하면서도 단단한 스타일, 날렵한 선, 높은 휠 아치와 우아한 곡선 후드의 조화로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습니다. 강렬한 인상을 주기 위한 V-모션 그릴은 다른 차량들 사이에서 눈길을 주기 충분합니다. 아울러 정차 시에서도 달리는 것과 같은 19인치 알루미늄 알로이 휠은 강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익스테리어에 힘을 실어 줍니다.



    인테리어로 들어 오면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감이 느껴지는 세련된 터치 기능과 넓은 적재장소를 가진 The New Nissan X-Trail은 기능적이면서도 확실히 고급스럽습니다. 이러한 넉넉한 프론트 헤드 공간, 여유로운 뒷좌석과 고급스러운 가죽시트는 많은 가족이나 친구를 The New Nissan X-Trail과 함께 여행을 떠나도 모든 탑승자에게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당신의 드라이브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하기 위한 D-컷 스티어링 휠은 트랙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 됐으며, 센터 콘솔에는 모던한 8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춰 도어 투 네비게이션과 듀얼 존 자동 온도 조절장치를 마음대로 콘트롤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은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트레일 프리 론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X-citing) 힙합 콘서트’를 통해 홍보대사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오는 1월 공식 론칭 이후에는 사이먼 도미닉에게 엑스트레일 차량이 제공될 예정이며, ‘엑스트레일과 사이먼 도미닉이 함께하는 익사이팅 데이(가칭)’ 홍보 영상 촬영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팬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한국의 힙합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은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베스트셀링 SUV의 역사를 만들어온 엑스트레일과 결이 비슷하다”며 “사이먼 도미닉을 통해 엑스트레일의 다양한 매력을 고객에게 배로 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2019 닛산 알티마, 가변 압축 터보엔진과 스마트한 ProPILOT 어시스턴스

    2018 닛산 리프, 글로벌 베스트셀링 전기차 국내서도 "문제 없다"

    2018 닛산 X-트레일 리뷰, 일상적인 가족 모험을 위한 완벽한 스타일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