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된 기술, 그랜드 투어링 그리고 첨단 전기 하이브리드 기술을 갖춘 올 뉴 링컨 에비에이터
완전히 새로워진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이번 주에 고급 SUV가 무릎을 꿇고 울퉁불퉁한 포장도로 앞길을 스캔하여 스마트폰으로 대신 운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첨단 기술로 LA 오토쇼에 착륙하게 됩니다. 아울러 3열의 중간 규모 프리미엄 유틸리티는 링컨의 디자인 비전을 높이면서 아름다움, 미끄러짐, 인간 및 공예된 피난처를 지원하는 핵심 브랜드 개념인 Quiet Flight를 제공합니다.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며 미국에서 가장 높은 부문을 차지하고 있고, 중형 럭셔리 시장, 중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부문을 차지할 것입니다.
신형 에이비에이터는 3열 SUV 고객에게 필요한 기능 및 4륜 구동 기능과 함께 가스 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단 SelectShift®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 표준 트윈 터보차지 3.0 리터 V6 엔진은 간편한 가속을 위해 인상적인 400마력과 400lb-ft의 토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 옵션을 통해 Aviator Grand Touring의 트윈 터보차지 엔진과 첨단 전기 기술을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50마력과 600파운드의 엄청난 토크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 뉴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는 많은 3열의 중형 럭셔리 하이브리드 SUV보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그램 엔지니어인 링컨 모터 회사의 존 데이비스는 "이것은 우리의 가장 진보된 하이브리드 기술입니다." 며 "표준 트윈 터보차지 가스 엔진과 첨단 전기식 그랜드 투어 기술과 함께, Aviator는 링컨만이 전달할 수 있는 쉬운 성능을 정의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Lincoln Drive Module을 사용하면 고객이 드라이브 사용 환경을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12.3인치 구성 가능한 LCD 계기판은 아름답고 읽기 쉬운 동적 그래픽과 프롬프트를 통해 선택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컨의 다섯 가지 시그니처 설정(일반, 컨서브, 익사이트, 슬리퍼리 및 딥 조건) 외에도, 에이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두 가지 새로운 모드가 있습니다. Pure EV와 Conservation EV는 고객이 전기 에너지를 가장 잘 사용할 때와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향상된 Excite 모드는 성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운전자를 보조하기 위해 설계된 풍부한 직관적 기술을 제공하면서도 전반적인 주행 환경을 개선해 줍니다. 처음부터, 서스펜션 시스템은 자동으로 차량을 "거리"로 낮춰주며 링컨의 독특한 환영 조명에 새로운 차원의 정교함을 더해 줍니다. 이 기능의 편리성으로 인해 화물을 더 쉽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차량에 액세스하는 열쇠로 호환되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전반적인 경험의 어려움은 계속됩니다. All-New Aviator에서 소개된 링컨의 Phone as A Key 기술은 Lincoln WayTM 앱을 통해 활성화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의 키 없이 차량을 시동하고 주행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자동차 디자인에 영감을 주었고, 완전히 새로운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그 영감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링컨의 디자인 디렉터인 데이비드 우드하우스는 "비행의 의미는 차량 라인에 내재되어 있습니다."라며 "전면에 그릴의 크기와 모습이 있고, 그 다음에 차체와 꼬리가 가늘어지므로 독특한 에어로포일 유사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어 에이비에이터의 극적인 선은 Woodhouse의 사치에 대한 관점을 예시한다. "럭셔리는 여러분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몰랐던 것을 창조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어비에이터와 확실히 관련이 있는 어느 정도의 미스터리, 유혹, 매력을 필요로 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전시된 Aviator의 무지개빛 비행 청색 외부 색상은 그 흐름 라인을 보완합니다. 링컨의 시그니처 그릴은 눈에 손짓하는 고광택 블랙과 크롬 액센트로 작동되며, 앞유리는 항공에 의해 영감을 받은 테마를 완성합니다. All-New Lincoln Black Label 테마인 Flight는 러기지 Tan과 에보니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객실 분위기를 한층 높여 줍니다. 밝은 엔진 회전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은 원을 브러시 처리하여 초기 항공 계기 패널의 마감을 재현하고 주제를 개선하며 좌석의 유연한 가죽은 자연스러운 질감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로 가공됐습니다.
링컨 블랙 라벨은 특별히 큐레이션된 디자이너 테마와 다수의 회원 특권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를 제공하여 궁극의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링컨 블랙 라벨 에이비에이터의 그릴은 역삼각 메시와 강하고 광택이 나는 배지 모티프의 반복 패턴을 특징으로 합니다. 링컨 블랙 라벨 에이비에이터 그랜드 투어의 시그니처 그릴은 사분면에 내장된 독특한 링컨 스타와 우아한 크롬 마감을 특징으로 하며, 에이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를 위한 그릴 또한 내장된 별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Aviator의 널찍하고 공기가 잘 통하는 객실은 수평선을 강조하여 시각적 혼잡을 최소화하여 쾌적한 피난처를 제공합니다. 이용 가능한 RevelTM UltimaTM 3D 오디오 시스템은 탑승자를 실내 전체에 걸쳐 28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풍부하고 우수한 사운드로 고정시켜 진정한 콘서트홀 경험을 재창조합니다.
인체공학적 고급 스티어링 휠은 최고의 사용 편의성과 사용자 맞춤성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음성 명령 버튼에 접근하려면 10시 위치에서 엄중한 엄지 동작만 있으면 됩니다. 스티어링 휠은 전략적 위치에서 유선형의 4방향 스위치를 사용하여 음악, 전화 및 내비게이션 기능을 제어합니다.
액티브 모션을 갖춘 완벽한 위치 시트는 30방향 조정성, 마사지 기능 및 최고의 편안함을 위해 운전석 및 프론트 행 승객을 위한 추가 허리 지지대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유연한 2열 시트는 뒤로 젖히고, 세 번째 행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3열은 짐을 실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 주므로 아무 것도 남지 않고 아무도 뒤에 남지 않는다. 그랜드 투어 에디션의 고급 바닥 아래 배터리 패키지는 러기지 공간이나 레그룸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전기식 파워트레인의 모든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른 편의 기능으로는 프론트-row 중앙 팔걸이에 위치한 무선 전화 충전 패드가 있으며, 프론트-row 승객은 편리한 미디어 박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 전체에 걸쳐 여러 개의 전원 콘센트와 표준 Wi-Fi 핫스팟을 통해 탑승자가 어디든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차 안에서의 진정한 오케스트라를 LA오토쇼를 통해 보여 주며 고급스러움에 강력한 성능, 다양한 첨단 장비를 갖춘 링컨의 2세대 에비에이터는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에 우선적으로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