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링카 10세대 E클래스, 

    17개의 패밀리 라인업 완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4인승 오픈탑 모델 

    더 뉴 E 400 카브리올레(The New E 400 Cabriolet)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합니다. 

    이로써 베스트셀링카 10세대 E-클래스 기반의 

    오픈탑 모델인 더 뉴 E 400 카브리올레를 비롯한 세단,

     쿠페, 그리고 고성능 모델 AMG 까지 총 17개의 

    E-클래스 패밀리 라인업이 완성됐습니다. 



    2018 벤츠 E클래스 컨버터블 E400 카브리올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장거리 주행에도 4인 모두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3.0리터 V6 가솔린 엔진을 장착, 에어 서스펜션 방식의

     에어 바디 컨트롤을 기본 적용해 

    승차감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E400 카브리올레의 전면부는 세단 모델 대비 낮게 

    위치한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중앙에 위치한 세 꼭지별 엠블럼으로 완성되며

     길게 뻗은 보닛, 프레임리스 도어는 카브리올레만의 

    역동성을 돋보이게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아울러 소프트탑은 윈도우와 함께 더욱 와이드해진

     후면부로 조화롭게 이어지며 우아하면서도 날렵하게

     흐르는 라인을 완성하고, 길게 뻗은 형태의 숄더 라인은

     4인승 카브리올레 모델의 스포티한 

    익스테리어 무드를 연출합니다. 




    인테리어는 두 개의 12.3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수평적인 디자인은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하며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탑승자를 맞이합니다. 

    계기반 패널에서 도어까지 물결 모양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트림에 어울리는

     최고급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품격이 느껴지는 시트는 특히 장거리 주행 시 

    메르세데스-벤츠 다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D컷 운전대와 AMG 스포츠 페달 등으록 구성된

     AMG 라인 인테리어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385리터(탑 오픈 시, 310리터)로, 

    다양한 짐을 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보신다면 카브리올레라는 

    특징과 E클래스 세단과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오픈탑만이 줄 수 있는 유혹을 뿌리칠 순 없습니다.

    아울러 뉴 E 400 카브리올레는 안전한 주행을 위해 

    차체 강성을 향상시키고 전복 방지 시스템인

     '롤-오버 프로텍션' 시스템을 적용해 전복 위험이

     감지되면 헤드레스트 뒤에 있는 '롤-오버'가 

    튀어나와 탑승자를 보호합니다. 

    또한 차체의 대부분을 다이 캐스트(die-cast) 알루미늄 및 

    강철 시트로 구성함과 동시에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디자인의 인텔리전트 경량 구조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신형 E400 카브리올레엔 계절과 상관없이 

    오픈 에어링을 즐길 수 있도록 에어캡과 

    에어스카프가 장착됐습니다.  

    에어캡은 공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기술로, 

    바깥 바람이 실내로 들이치는 걸 막아주고, 

    따뜻한 공기가 유지될 수 있게 해줍니다. 

    에어스카프는 시트 위쪽에서 따뜻한 바람이 나와 

    앞자리 승객의 머리와 목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추운 겨울에도 소프트탑을

     열고 달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3겹의 클래식한 스타일의 소프트탑은

     시속 50km 이하 속도에서 20초 이내 개폐할 수 있으며, 

    차량 밖에서도 스마트키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2018 벤츠 E클래스 컨버터블의 파워트레인은 

    3.0리터 V6 가솔린 엔진과 9단 변속기는 최고 출력 333마력,

     최대 토크 48.9kg.m를 발휘하며

     에어 서스펜션 방식의 에어 바디 컨트롤을 

    기본 적용하여 다양한 주행조건에서도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에어 바디 컨트롤 서스펜션은 운전자가 

    서스펜션의 강도를 세 단계로 나뉘며, 컴

    포트, 스포츠, 스포츠+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운전자의 선호에 따라 다섯 가지 

    주행모드(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인디비주얼, 에코)를 

    선택할 수 있는 AMG 다이내믹 셀렉트가 기본으로

     적용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뉴 E 400 카브리올레에는 반자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이 결합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가 탑재됩니다. 

    또한, 좌우 각각 84개의 LED 개별 점멸 제어로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빛 조절이 가능한 

    전자제어 하향등 기능을 포함하는 

    멀티빔 LED 헤드램프를 비롯해, 주차공간을 스스로 찾아서

     전진·후진 주차는 물론, 자동 출차 기능까지 구현하는

     자동 주차 기능을 지원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가 탑재됐습니다. 




    이 밖에도 터치 컨트롤 버튼이 스티어링 휠 양쪽에 

    위치하여 계기반 메뉴,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 

    모든 조작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더 뉴 E400 카브리올레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9,800만 원입니다. 

    가솔린 모델이 우선 출시됐으며, 

    디젤 모델인 E220d 카브리올레도 하반기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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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