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에서 선보이는 독특한 순간을 위한 BMW 8시리즈 


    새로운 BMW 8 시리즈 쿠페는 단순한 스포츠카 그 이상입니다. BMW는 럭셔리 부문에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하고 자동차 꿈을 실현시키며 독특한 기쁨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BMW 8 시리즈 Coupe의 시장 출시 캠페인의 중심에 있는 화려한 TV 광고는 사상 처음으로 실현된 완전히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의 감정적인 영향을 모티브로 삼고 있습니다. 베니스의 역사적인 중심지를 달리는 호화 스포츠카를 보여줍니다. 이전에는 한번도 보지 못했던 순간들을 보여주는 것이죠. 아시다시피 베니스에는 자동차가 달릴 수 없지만 8시리즈와 예술이 만나 극도의 아름다움이 조화되는 순간을 포착해 새로운 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안에는 더 많은 것을 이루도록 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을 뛰어넘는 진화 누구보다 먼저 도달할 수 없는 것을 포용하는 것으로 정해진 이름은 없지만 그에 따른 번호는 있습니다. 바로 '8'이란 숫자가 말이죠. 


    올 뉴 BMW M850i xDrive Coupe에서 모터포트가 미치는 영향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된 신장 그릴과 공기 호흡기는 표준 공기역학적 키트의 기능을 강화합니다. 20인치 M V-스포크 휠은 운전자의 모든 입력에 즉시 반응하여 모든 드라이브에 스포티한 외관과 느낌을 더해 줍니다.



    M Sportbrake, M Sport Differential 및 표준 Integrated Active Steering을 통해 All-New BMW M850i xDrive Coupe는 디자인에 영감을 준 레이싱 세계로부터 멀리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 공격적인 외모 아래에는 안락하고 계급적인 세계가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자면 베니스에서 일어나는 흔한 일이 아니란 걸 다시 한 번 언급하고자 합니다. 베니스 당국은 BMW그룹에 역사상 최초로 역사적인 배경의 폰툰 구조물을 설치하는 허가를 내 주었습니다. 곤돌라, 싱가포르티, 소형 모터보트가 수세기 동안 유일한 교통수단이었던 곳에서, 새로운 BMW 8 시리즈 쿠페는 말 그대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진정한 자동차 여행의 선구자가 되는 것을 담아 내고 있습니다.




    아울러 BMW 8 시리즈 Coupe의 출시 캠페인은 BMW 그룹이 Serviceplan Campaign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개발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활동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죠. 자동차 없는 도시인 베니스의 배경 정보와 인상, 그리고 새로운 BMW 8 시리즈 쿠페의 영화 촬영 기록 등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BMW 8 시리즈 Coupe의 시장 출시 캠페인은 이 모델의 독특한 특징뿐만 아니라 고급 성능 부문에서의 우리 차량의 정서적 파워와 BMW의 혁신적인 강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라고 Kirsty HeadGner는 말합니다.



    2019 BMW 8시리즈(2세대)의 모터포트 유산의 놀라운 예와 BMW 성능의 미래를 경험해 보십시오. 가속 페달을 밟아 독특한 배기음을 들어보십시오. 가죽 시트로 다시 밀어 넣는 G-PASS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모터스포츠 유산, 고품질의 V-8 엔진 이것은 즐길 거리가 될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탁월한 민첩성, 표준 일체형 액티브 스티어링, 어댑티브 M 서스펜션 및 M Sport 디퍼렌셜, 그리고 신형 xDrive는 8 Series를 모든 동작과 완벽하게 동기화합니다.



    또한 8시리즈는 막을 수 없는 힘처럼 움직이지만, 팽팽한 회전과 빨간 신호들은 삶의 현실이 이어집니다. 표준 고정식 캘리퍼 M 스포츠 브레이크는 다시 가속할 준비가 될 때까지 부드럽게 정지합니다.



    베니스의 역사적인 배경을 배경으로 새로운 BMW 8 시리즈 쿠페를 선보이면서 BMW는 특히 최근 시작된 럭셔리 성능 부문에서 높은 가시성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모델들에는 이제 Bayerischer Motoren Werke라는 회사 이름과 함께 새롭게 디자인된 사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부문에서 브랜드의 강화된 존재는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확보하기 위한 기업 전략의 일환으로 BMW 그룹이 정의하는 목표 중 하나입니다. BMW는 전용 차량과 서비스 외에도 목표 그룹에게 독특하고 영감을 주는 순간들을 제공함으로써 즐거움을 훨씬 뛰어넘어 세계적으로 확장된 고급 성능 부문에서 세계 경험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시도하지 못했던 새로운 것에 대한 갈망과 열정, 그것을 BMW는 베니스에서 보여주고 싶었을지 모릅니다. 모터스포츠는 정해진 곳에서 진행되는 것이 아닌 독특한 어느 테마를 새롭게 창출시키는 것에서 8시리즈 쿠페 또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죠. 어쩌면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힘, 그것이야 말로 우리가 바라는 상징이자 로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베니스에서 자동차를, 8시리즈를 본다는 것처럼 말이죠.




    BMW X7: The first-ever, Make every day legendary.

    2019 BMW 3시리즈(7세대):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의 스포티한 드라이빙 쾌락의 개념

    2018 BMW 8시리즈, 911의 뜨거운 심장 머스탱의 머슬카 디자인 코드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