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스위스 '2019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혼다 Urban EV Concept
3월에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 2019에서 우리의 흥미로운 새 전기차를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가 열릴 것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끝났습니다. 여러분은 컨셉을 보셨을 것입니다. 이제 프로토타입을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그에 앞서 이 단순하고 독특한 디자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Makoto Iwaki, 혼다 R&D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우리의 어번 EV 컨셉은 혼다의 '우리는 이것을 단순하게 만든다' 디자인 아이디어를 실제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것은 차를 사람들의 마음에 더 가깝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혼다 전기차를 운전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은 사실상 소리가 없는 세상에서 편안하게 고립될 것입니다. 기어가 없고, 가속 페달을 가볍게 밟아도 깨끗하고 효율적인 소스에서 매끄러운 동력을 공급하고 배기 가스 배출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혼다를 운전하는 새로운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Urban EV는 유럽에서 판매되는 혼다의 첫 대량 생산 배터리 전기 자동차이지만, 전기 차량은 다양한 형태와 형태로 100년 이상 존재해 왔습니다. 아이디어는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기술은 그렇습니다.
Urban EV Concept를 만드는 동안,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을 살펴보았고 단순성이 핵심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동 부품의 수는 크게 줄었습니다. 기존 차량에서 볼 수 있는 부품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는 에너지 효율성이 훨씬 향상되고 유지관리가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혼다 어반 EV 콘셉트의 인테리어는 독특하고 편안한 환경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내부는 놀라울 정도로 넓습니다. 천연 재료와 목재 마감 액센트로 만들어진 여러분은 휴게실을 연상시키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운전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독특한 것으로만 설명될 수 있는 경험입니다. 모든 면에서 혼다 전기 자동차는 여러분이 운전하는 방식을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충전 시간은 차량 크기와 배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표준 홈 월 소켓을 사용하는 순수 전기 자동차의 일반적인 충전 시간은 6~8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는 또한 약 30분 안에 배터리를 80% 용량까지 충전할 수 있는 급속 충전 지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형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크기에 따라 최대 100마일 이상의 범위를 갖습니다. 유럽인 중 상당수가 매일 63마일 미만을 주행하고 영국 평균 운전자는 25마일 밖에 주행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1회 충전으로 100마일도 주행하기에 충분합니다. 아울러 새롭게 선 보이는 프랑크푸르트의 어번 EV 개념과 함께 공개된 아이디어입니다.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입니다. 재생 에너지원에서 생성된 전기를 가정에 공급하거나 그리드에 다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첨단 기술은 매력적인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2017년 도쿄 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놀라운 혼다 어번 EV 전기 자동차는 더 이상 컨셉트가 아니라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왜 전기가 나가죠? 글쎄요, 전기자동차는 우선 운행하는 것이 더 싸요. 또한 상당한 세금 혜택과 여러분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건전한 정부 보조금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친환경적이라면 환경만이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혼다는 새로운 EV 프로토 타입이 혼다의 전기차 비전을 보여주는 동시에 오는 2025년 유럽 판매량의 3분의 2를 전기차로 대체하겠다는 목표를 보여준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EV 모델은 2019년 말에 발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