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디자인, 특별한 소재 경이로운 Mercedes-AMG C 63 S Coupé
메르세데스-AMG가 C63 S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했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놀라게 만들지만 그 실체를 보는 순간 더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Mercedes-AMG C63 S Coupé가 그 어느 때보다 놀라울 뿐만 아니라, 후방의 재설계된 디자인 덕분에 더욱 멋지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AMG 사양의 모델만의 수직 라디에이터 구조와 범퍼 하단의 A윙 디자인을 적용해 차체가 넓고 강인한 인상을 가지도록 구성했습니다. 측면부에는 AMG 전용 사이드 스커트를 적용했죠. 특유의 역동성은 독특한 AMG Bodastyling 스타일로 분명하게 표현되며, C63 S 의 독특한 개성을 어느 각도에서나 보여 줍니다. 첨단 기술의 구성 요소가 인상적이고 민첩한 운전 체감을 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후면부에는 트윈 머플러 팁에 고광택 크롬 소재가 눈에 띕니다. 디퓨저의 디자인도 그동안 보여 주지 않은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S 버전 모델에는 스포일러 립은 탁월한 성능을 추구하는 대담한 표현입니다. 이 공기 역학적 특성은 리어 액슬의 양력을 줄여 주며 특히, 고속 주행 시 유틸리티 조향 특성을 고려했습니다.
아울러 옵션 사양인 AMG 에어로다이나믹 패키지는 C 63 쿠페 모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 스플리터와 후면부 스포일러에 거니 플랩, 사이드 스커트, 고광택 소재로 마감한 디퓨저 장착이 포함됩니다. 또한 AMG Night 패키지에서는 선택한 외부 요소가 고대비 검정으로 마감됩니다. 따라서 선택한 페인트 색상에 따라 강한 대조 또는 흐름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흥미로운 하이라이트든 아니면 우월한 예비성이든 두 경우 모두 개인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대한 감각을 보여 줍니다.
이처럼 벤츠 C클래스 쿠페 AMG에는 다른 모델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소재들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유니크 합니다. 인테리어 소재로는 아티코(ARTICO) 블랙 시트 커버와 가죽, 다이나미카 초극세시(DINAMCA) 및 블랙 피아노, 그레인 알루미늄을 사용했습니다. 아울러 AMG 스티어링 휠에서 미세한 나파 가죽은 그립감과 정밀한 제어를 위해 그리피 DINAMICA 마이크로 파이버와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터치 제어 버튼을 기계적으로 배치하면 직관적인 사용자 친화성을 보장할 수 있고 운전 중 시야의 방해를 덜하게 됩니다.
새로운 실내 트림 추가 사양에는 참나무 및 월넛 소재에 그레인 알루미늄 그리고 블랙톤의 애쉬 우드를 사용했죠. 또한 AMG 트림에 한해 카본 파이버 및 실버 톤의 파이버 글래스 소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파 가죽은 블랙, 그레이, 레드 페퍼, 플래티넘 화이트 펄과 마그마 그레이에 노란 컬러의 스티치를 고를 수 있으며 세단 및 웨건 모델에는 다이아몬드 박음질 마감도 옵션 사양으로 제공돼 더욱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게 됩니다.
특별한 소재를 제외 하더라도 인테리어는 진정한 스포츠 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차량 내부의 모든 측면은 AMG성능 철학을 반영돼 우리는 모든 세부 사항에서 완벽하게 일치하는 요소, 특징적인 터치, 그리고 스포티함에 맞춰진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AMG별 주행 프로그램이 있는 AMGDYNAMICSELECT스위치를 사용하면 차량의 특성이 원하는 주행 환경에 완벽하게 맞춰질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사전 구성된 프로그램"컴포트","Sport+","Slippery"및"레이스"(C63S에만 제공됨)중에서 선택하거나 개인 차량 구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AMG 퍼포먼스 시트에는 측면 지지를 위한 볼스터가 장착됐습니다. 여기에 조절식 에어쿠션 시트도 선택할 수 있으며, 열선 뿐만 아니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통풍 기능도 제공됩니다.
아울러 AMG 모델만의 차량 상태 정보 메뉴도 제공됩니다. 웜업(Warm-up)모드에서는 엔진, 변속기 오일 온도와 압력 그리고 터보차져의 부스트 압력 정보가 출력됩니다. 셋업 화면에서는 서스펜션, AMG 다이나믹스, 배기 시스템, 자세제어장치, 변속기 설정 상태를 볼 수 있고, 중력 가속도, AMG 트랙 페이스와 엔진 데이터 등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ercedes-AMG의 4.0리터 V8엔진은 폭발적인 전력 공급과 매우 정교하게 제어 가능한 출력으로 인상을 줍니다. -전설적인 "한 사람"에 의해 제작됨, 하나의 엔진"원칙.-을 살린 파워트레인은 실린더 헤드의 모터 스포츠와 더불어 NAT/SLIDE®기술이 적용된 실린더 배럴에서 채택된 합금이 이 기술 패키지를 대체합니다.
새롭게 장착된 AMG 스피드쉬프트 MCT 9단 미션은 RACESTART기능 및 더블 클러치 기능을 갖추고 있어 극도로 역동적인 가속과 매우 짧은 변속 시간 및 연료 절약형 주행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체계적인 추가 개발로 인해 반응 시간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즉, 운전자의 변속 명령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동력이 중단되지 않고 기어 변속이 수행됩니다.
매우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다중 저단 변속은 AMGSPEEDSHIFTMCT9단 스포츠 변속기의 또 다른 강점입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는 킥 다운을 직접 9단에서 6단으로 바꾸거나 5단 기어에서 2단 기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RACESTART기능은 모터 스포츠 이벤트에서 정지 상태 또는 출발선에서 최적의 가속을 지원합니다. 여기에 AMGRIDE Control 스포츠 서스펜션은 일상적인 운전과 레이스 트랙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비결입니다. 어댑티브 댐핑은 편안하고 스포티한 설정 사이에서 광범위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컴포트, 스포츠 및 스포츠+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지 서스펜션의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주행 프로그램은 총 여섯 종류가 제공됩니다. 미끄러운 노면(Slippery),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레이스 그리고 사용자 정의(Individual) 등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죠. 어질리티 기능은 베이직, 어드밴스드, 프로, 마스터로 구분되며 각 프로그램 별로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의 개입 정도가 조절된다. 마스터 모드에는 RACE 주행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센터콘솔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버튼을 통하여 수동 변속 모드 및 원하는 서스펜션, 배기 시스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서킷에서 주행 데이터를 기록해주는 AMG 트랙 페이스(TRACK PACE)가 C63 S에는 기본으로 적용됐습니다. 80여가지 이상의 차량 정보 및 주행 데이터를 수집하고, 필요한 정보를 드라이버에게 제공하여 랩타임 단축을 돕습니다.
어떠한 순간에도 변함없이 드라이빙의 감각을 최상으로 유지시킬 수 있는 C63 S 쿠페는 최적의 밸런스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덩치가 커 부담스럽지도 않으며, 오너만을 위한 포머먼스를 보여주기에 적합하죠. 여기에 특별한 디자인, 특별한 소재와 함께 특별한 드라이빙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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