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캐딜락 유저 Experience, 섀시 개선으로 향상된 승차감 2019 XTS


    캐딜락 XTS는 넓고 편안한 세단이며, 자신 있는 핸들링과 성능을 자랑합니다. XTS는 기술적, 섀시 및 외관의 변화를 받아 이 우아한 세단의 매력을 강화합니다. 2017년 CTS 스포츠 세단을 출시한 향상된 차세대 Cadillac 사용자 경험을 시작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의 진화하는 연결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앱에 연결할 수 있는 동적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019 캐딜락 XTS는 현대적인 스타일을 표현해 주는 외장형 디자인. 각각의 놀라운 표면과 끌로 만든 선은 높은 수준의 구별을 제공하며, 어떤 식으로 보든지, XTS는 유행에 맞게 도착합니다. 새로운 외부 스타일링 기능은 프론트 및 리어 페시아를 새로 고칩니다. 업데이트된 인테리어 색상과 트림 선택 사항(제트 블랙 환경을 갖춘 플래티넘 전용 메이플 설탕 포함) 및 새로운 알로이 휠 옵션은 XTS 업데이트를 강조합니다. 외관의 변화에는 새로운 펜더, 프론트 및 리어 페시아, 그릴, 포트폴리오와 일치하는 LED 헤드라이트 및 테일램프를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사용 가능한 LED 코너링 램프는 주행할 때 커브 안으로 빛을 비추는 반면, IntelliBeam® 헤드램프는 주변 교통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하이 빔과 로우 빔 사이를 전환합니다. 아울러 은은한 풀 LED 차륜은 정교한 보석처럼 조각된 뒷면을 뚫죠. 이 수직 시그니처 리어 램프는 사용자의 존재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 가능한 Concierge Lighting은 도어가 잠금 해제될 때 외부 미러 및 도어 핸들의 조명을 자동으로 점등하므로 조도가 낮은 조건에서 환영 조명을 제공하며, 최대 6개의 알로이 휠 디자인이 제공되므로 입구가 개인적이고 독특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로 들어오면 그 정교함이 당신을 풍부하게 합니다. 많은 현대적 편안함, 고급 재료, 그리고 세부적인 부분에 대한 세심한 관심이 여러분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최대 40인치까지 뒷좌석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2방향 조절식 열선내장 및 환기식 프론트 시트에는 마사지 기능 및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력 조절식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정품 목재 트림과 같은 놀라운 소재와 Chevron 맞춤 천공 기능이 있는 세미 아닐린 가죽이 있습니다.




    약 510리터의 화물 용적으로, XTS는 인상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넉넉한 크기의 센터 콘솔과 신중한 센터 스토리지 빈을 통해 여러분의 사물들을 멀리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구역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와 앞좌석 및 뒷좌석 탑승자가 개별적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Cadillac Twin-Turbo 3.6L V-6는 XTS의 파워트레인 제품군에 대해 다루며, V-Sport 모델의 표준으로, SAE 인증 410 마력(306kW) 및 369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터보차저와 효율적인 차지 에어쿨러는 보다 즉각적인 동력 전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피크 토크는 넓은 범위(약 1,900~5,600rpm)에서 유지되므로 교통을 가속하거나 추월할 때 신뢰할 수 있는 동력감을 제공합니다.



    2019 캐딜락 XTS의 표준 3.6L V-6은 304마력(227kW) 및 264lb-ft(355Nm)의 토크로 평가됩니다. 경량 기능은 전체적인 중량을 줄여 효율성을 높이고 전후방 무게 균형을 보다 유리하게 해 줍니다. 예를 들어, 유사한 알루미늄 흡기 중량보다 약 5.5파운드(2.5 kg)를 절약하는 복합 흡기 매니폴드와 엔진당 약 13파운드(6 kg)를 절약하는 통합 실린더 헤드/배기 매니폴드 설계를 포함하죠.



    새로 업데이트된 섀시는 19인치와 20인치 타이어의 타이어 디자인을 수정하여 승차감을 높이는 동시에 외부 소음을 줄여 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XTS에는 자기 지상고 컨트롤 및 리어 공기 레벨링을 장착할 수 있어 샤프 취급이 용이합니다.



    운전경험에 대한 계층화된 접근법은 새롭고 확립된 기술에 의존하며, 모두 견고한 구조물에 뿌리를 두고 있다. 차체는 전략적으로 배치된 초고강도 강철로 강도 및 충돌방지를 제공하며, 고급 섀시 시스템의 토대가 됩니다. 또한 Haldex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4륜 구동 시스템은 리어 휠 사이에서 토크를 분배하여 진보된 고성능 스트럿 프론트 서스펜션과 마그네틱 승차 제어 기능 실시간 댐핑을 보완하여 XTS의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에어 스프링과 연결된 H-암 설계로 구성됩니다.



    캐딜락은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레이더, 카메라 및 초음파 센서를 포함한 첨단 기술을 사용하는 "control-and-alert" 전략을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전 기능은 운전자의 시야와 도로 위험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며 운전자가 잠재적 충돌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정 상황에서 자동 제동과 같은 캐딜락의 첨단 충돌 방지 시스템은 잠재적 위험에 대응하여 제동력을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에 대한 인식 패키지가 업데이트되어 안전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운전자 인식 패키지가 장착된 XTS 모델은 저속 자동 제동, 거리 표시기 및 차선 변경 경고 등의 기능을 찾아 사이드 블라인드 존을 보완합니다. 운전자 인식 패키지는 럭셔리 트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 트림에 표준 장착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전방/후진 자동 제동을 추가한 운전자 지원 패키지는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 및 플래티넘 모델에 표준 장착됩니다.



    2019 캐딜락 XTS는 하나의 트림으로 정의하기는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다양한 트림으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진정한 XTS의 가치를 알 수 있죠. STANDARD, LUXURY, PREMIUM LUXURY, PLATINUM, V-SPORT PLATINUM로  XTS는 5가지 트림으로 나뉘며, 사륜구동 및 고급 사양의 옵션에 따라 측정되며, 가격은 $46,895으로 시작하여 $72,995까지 책정되었습니다.



    캐딜락 ATS 슈프림 블랙 에디션 출시, 시크한 블랙 스타일로 완성한 ATS의 존재감

    캐딜락 XT4, 새로운 도전! 새로운 라인업! 독특한 디자인!

    캐딜락 XT5 리뷰, 강인한 인상이 주는 럭셔리한 포퍼먼스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