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가도의 종지부를 찍는 캐딜락의 특별 에디션, ATS 슈프림 블랙


    캐딜락이 대담한 블랙 스타일로 모던함과 퍼포먼스 감성을 강화한 캐딜락 첫 번째 한정판 에디션, ATS 슈프림 블랙 (ATS SUPREME BLACK)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감각있는 마케팅으로 과감하게 내수 시장을 위협하는 캐딜락은 더 이상 GM의 이름 뒤에 숨지 않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그 가치를 직접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ATS 슈프림 블랙은 존재감이 다른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캐딜락의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의 감성을 더해 예술적인 성능에 걸맞은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캐딜락 세단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방패 모양의 전면 그릴에는 특별하게 제작된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Black Ice Chrome Grill)’이 적용돼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특유의 카리스마를 더했습니다. 또한,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럭셔리 SUV XT5 등 상위 차종에만 적용된 크롬 재질의 캐딜락 로고 뱃지를 추가해 품격을 더합니다.


     ATS 슈프림 블랙을 위해 특수 제작된 19인치 블랙 글로스 휠(Black Gloss Wheel)은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함은 물론, 넓어진 휠 사이즈로 더 안정적이고 민첩한 주행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죠.




    이외에도 캐딜락의 강력한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에 적용된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해 날렵한 디자인적 감각은 물론, 에어로 다이내믹을 극대화하며 ‘다이나믹  드라이빙(Dynamic Driving)’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기존의 ATS가 지닌 모든 장점을 집약한 것을 미루어 보아 한정 에디션으로 보기 보다 BMW의 M패키지, 벤츠의 AMG 패키지와 같은 의미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최고의 스포츠 세단을 목표로 탄생한 캐딜락의 대표 컴팩트 세단 ATS는 완벽한 차체 밸런스와 에어로 다이내믹, 최대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40.7kg·m을 발휘하는 2.0L 4기통 터보 엔진, 민첩하게 반응하는 하이드라매틱 자동 8단 변속기 등을 장착해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특히, ATS에는 노면의 상태를 1/1000초 단위로 감지해 각 휠의 댐퍼를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 적용으로 슈퍼카 수준의 민첩한 코너링 감각과 주행 역동성을 최대로 끌어올렸으며, 브렘보 퍼포먼스 디스크 브레이크가 기본적으로 장착돼 최상의 운동 성능을 충분히 제어하는 제동능력까지 갖춰 어느 곳에서든 최고의 드라이빙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ATS는 경쟁사의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최첨단 혁신적인 안전 사양들을 제공합니다. Driver Awareness Package는 GM이 특허를 가지고 있는 안전 경고 햅틱 시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햅틱 시트는 시트 쿠션에 진동을 줘서 운전자에게 다양한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알려줍니다. 전방 추돌 경고는 차량의 전방 카메라를 이용하여 앞 차량과의 추돌 사고가 임박하면 이를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로 알려줍니다. 



    차선 유지 기능은 방향 지시등을 작동시키지 않은 채 차량이 감지된 차선 방향으로 주행하면 스티어링 휠을 움직여 차선 중앙으로 차량을 주행하게 해주며,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은 방향지시등을 작동시키지 않고 차선을 넘는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줍니다. 또한, 레인센스 와이퍼는 윈드실드에 떨어지는 비의 양을 감지하여 와이퍼의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윈드실드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ATS는 캐딜락의 젊고 민첩한 퍼포먼스 감성을 충족시키는 모델로 슈프림 블랙의 컬러감과 디테일을 통해 한층 대담해진 스타일을 완성했다”라며, “캐딜락의 첫 번째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ATS 슈프림 블랙을 통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재미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ATS 슈프림 블랙은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ATS 슈프림 블랙의 가격은 57,880,000원(VAT 포함) 입니다.

     


    한편, 배우 김희정이 캐딜락에서 새롭게 출시한 ‘ATS 슈프림 블랙(ATS SUPREME BLACK)’ 한정판 에디션의 뮤즈로 발탁됐습니다. 최근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영상과 화보에서 김희정은 독보적인 분위기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희정은 걸크러시의 아이콘답게 화려한 블랙 의상을 맞춤 옷 입은 듯 소화합니다. 그녀의 당당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 것은 물론, 모던 디자인의 스포츠 세단과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 화보를 탄생시켰죠.  



    아울러 배우 류준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캐딜락 CT6와 호흡을 맞춰 차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캐딜락은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류준열과 함께 시장을 압도하는 CT6만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All Eyes on Me”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딜락 CT6의 진정한 매력을 전달하고 캐딜락 브랜드와 CT6에 대한 관심을 더욱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캐딜락 XT4, 새로운 도전! 새로운 라인업! 독특한 디자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말보다는 행동으로 승차감보다는 하차감으로!

    캐딜락 ATS 세단,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계보를 잇다 #디자인


    Posted by 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