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모터쇼에서 공식 데뷔를 앞둔...The new Mercedes-AMG A 35 4MATIC 공개
A 35 4MATIC Mercedes-AMG는 드라이빙 성능 부문에서 완전히 새로운 엔트리 레벨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새로운 Mercedes 프론트 휠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225kW(306PS)의 출력을 자랑하는 2.0리터 4실린더 터보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차체 셸, 서스펜션, 4륜 구동, 변속기, 주행 프로그램, 미세 조정 등 모든 세부 정보는 일상적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최대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상에 알려지기 전 공개된 핫해치 A클래스를 먼저 만나보시죠.
2019 벤츠 A클래스 4세대 A 35 4MATIC는 모든 측면에서 AMG 모델 포트폴리오를 매력적인 엔트리 레벨 모델로 확장합니다. A35 4MATIC의 개발은 처음부터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A급 개발 과정에 통합되었기 때문에 모든 관련 세부 사항에 AMG DNA를 주입할 수 있었습니다.
"2012년에 A 45가 도입되면서 소형 부문에서 진정한 벤치마크를 제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소형 모델에 대한 수요가 매우 동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성공으로 우리는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하고 더 넓은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A35를 통해 저희는 모든 디테일에 걸쳐 성능을 발휘한다는 브랜드 약속을 이행하고 있으며, 오늘날의 A45 수준에서 스릴 있는 측면 역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메르세데스-AMG GmbH의 CEO Tobias Moers는 말합니다.
2.0리터 터보 엔진은 새로운 개발 품목으로 신형 A급 M260 4기통 엔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드라이브는 가속 페달 명령, 높은 트랙션 전력, 최고의 활기찬 반응 및 감성적인 엔진 사운드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을 자랑합니다. 고강도 경량 다이캐스트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크랭크 케이스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에 가장 중요한 위치에서 차량 중량을 줄여 줍니다. 트윈 스롤 터보차저는 터보차징에 사용됩니다.
신형 4기통 엔진의 높은 기술 표준도 수많은 효율성 향상에 의해 강조됩니다. 여기에는 CAMTRONIC 가변 밸브 컨트롤, 엔진 및 오일의 지능형 열 관리, 고정밀 피에조 인젝터 및 멀티 스파크 점화 등이 포함됩니다. 생산 과정에서 특허받은 CONICSHAPE® 실린더 경화는 내부 엔진 마찰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AMG SPEEDSHIFT DCT 7G 이중 클러치 전송도 새로운 A 35 4MATIC의 민첩하고 역동적인 특성에 기여합니다. 기어비는 운전자가 가속 시 빠른 변속 및 최적의 연결과 결합된, 모든 속도 범위에서 매우 자발적인 가속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표준 RACE-START 기능은 정지 상태에서 최대 가속을 허용하며 매우 감성적인 경험이죠. AMG SPEEDSHIFT DCT 7G 변속기의 기능은 임의의 주행 모드에서 스티어링 휠 변속 패들을 작동시키고 수동 변속기 모드 "M"로 활성화된 임시 M 모드로 변합니다.
AMG 포퍼먼스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역동성, 민첩성 및 성능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세 가지 특성은 새로운 AMG A 35 4MATIC의 표준 4륜 구동 특성을 나타냅니다. 가변 AMG Performance 4MATIC는 최고의 트랙션과 많은 주행 재미를 결합합니다. 토크 분배는 동적 핸들링 요구 사항에 따라 무한 가변적입니다.
리어 액슬 변속기에 통합된 멀티 디스크 클러치는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간의 가변 토크 분배를 담당합니다. 이는 전자 기계적으로 제어되는데 전기 유압 시스템에 대한 전기기계 제어의 주요 이점은 보다 선명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주로 전체 조정 범위에서 디스크 응답 속도가 상당히 빨라지고 독립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AMG RIDE CONTROL 서스펜션 레이아웃은 새로운 A-클래스의 치수 개념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직선 안정성이 우수하며 코너링 동작이 매우 역동적입니다. 맥퍼슨 서스펜션 스트럿 구조는 프론트 액슬에 장착됩니다. 특수 액슬 형상이 스티어링에 미치는 드라이브의 영향을 줄여 줌으로써 편안함과 민첩한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알루미늄의 새로운 위시본은 스프링에서 보다 민감한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하중량을 줄여 줍니다. AMG 전용 프론트 스티어링 너클에는 모터포트에서 시작된 기술인 방사형 볼트식 브레이크 캘리퍼가 있습니다. 4 링크 리어 액슬은 서브프레임을 통해 차체에 단단히 연결됩니다.
각 리어 휠에는 3개의 횡축 암, 휠 캐리어 및 검증된 A 45 4MATIC의 베어링이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주행 안정성과 민첩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은 페이드 내 감속성과 짧은 제동 거리를 보장합니다. 이 모델의 치수는 성능이 입증된 45개의 4MATIC 모델과 일치합니다. 프론트 액슬에는 새 4피스톤 모노블록 고정 캘리퍼 및 350mm 브레이크 디스크, 1피스톤 슬라이딩 캘리퍼 및 330mm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됩니다. 디스크는 내부적으로 환기 및 천공되어 열을 보다 잘 발산하고 브레이크 페이딩을 방지합니다.
2019 벤츠 A클래스 4세대에는 속도 감응형 전자기계식 스포츠 파워 스티어링은 직접적인 턴인 기능으로 스포티한 주행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이 시스템은 변속기 비율이 가변적이고 두 가지 특성 곡선이 있는 특수 랙을 갖추고 있습니다. 즉, 운전자가 어느 주행 프로그램을 선택했는지에 따라 보다 편안하고 스포티한 스티어링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일체형 캐리어의 강성 마운팅은 조향과 차체를 더 잘 연결시켜 조향 정밀도를 높입니다. 배기 시스템에는 자동으로 제어되는 배기 플랩이 표준으로 장착됩니다. 선택한 드라이브 프로그램에 따라 사운드가 균형에서 강도로 변조됩니다.
강력한 외부 디자인은 A-클래스의 설계 숙어에 독특한 AMG 요소를 추가합니다. 트윈 루버가 장착된 라디에이터 그릴, AML 라인 프론트 에이프런, 공기 흡입구에 플라이가 있는 프론트 스플리터 및 외부 공기 흡입구의 루버에 있는 실버 크롬 트림은 프론트에서 구별되는 특징입니다. 리어 뷰는 새 디퓨저 인서트, 루프의 스포일러 립 및 2개의 원형 테일파이프 트림과 함께 리어 에이프런에 의해 주도됩니다.
A 35 4MATIC의 내부는 검정색, 빨간색 대비를 이루는 빨간색의 회색 벨트와 함께 ARTICO 인공 가죽에 시트 커버가 있는 메르세데스-AMG의 엔트리 성능 논리를 따릅니다. 마이크로파이버 DINAMICA 트림 요소 및 빨간색 링이 있는 환기 노즐의 빨간색 배관은 억양을 더합니다.
신형 메르세데스-AMG A 35 4MATIC는 파리 모터쇼에서 글로벌 데뷔를 축하할 예정이며, 2018년 10월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서유럽에서는 2019년 1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가격 또한 미정으로 이미지로만 확인 가능해 다가올 파리모터쇼가 더욱 기대됩니다.
2019 벤츠 GLE(4세대), 파리모터쇼를 앞두고 완벽하게 재구성된 유행의 선도자 공개
벤츠 A 클래스 세단, 세상에 처음 공개된 벤츠의 컴팩트 세단